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evu Jan 27. 2020

창조

손바닥소설

나는 또 그녀의 이름을 떠올린다. 세계에 나타난 나의 그녀. 그녀는 너무 커져서 나의 모든 것을 헤집어 놓고 있다. 괴수가 나타난 도시처럼 정리되어 있던 것은 모두 박살나 흐트러져 버렸, 나는 곧 밟히기를 기다리며 그녀를 올려보고 있다.
나는 생각한다. 저 괴수는 내가 창조했다.

창조자의 기쁨으로 나는 나의 그녀가 나의 세계를 부수는 것을 기뻐해야 하는가.

혹은 슬퍼해야 하는가.

작가의 이전글 사라진 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