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옹란이 Jun 29. 2022

비 오는 날


비가 걷잡을  없는 감정처럼 마구 쏟아져 내리는 날이었다.


‘이제 곧 여름이 시작되겠구나..’


시니컬 베어는 우산 위로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으며 마음을 비우려 했다.

그러나  비는 오히려 감정의 기폭제가 되었고, 온갖 감정들이 우산으로 내리 꽂히는 비처럼 걷잡을  없었다.


아무도 없는 공원. 이왕 다 젖은 김에 그냥 계속 걸어볼 심상이었다.


찰싹


길에 고여있던 물웅덩이를 밟았다. 본능적으로 내려다본다.


물웅덩이 속 시니컬 베어가 살짝 비쳐 보였다.

그냥 그 자리에서 가만히 서서 물웅덩이 속 비치는 자신을 바라보며 생각했다.


‘ 내 마음속도 이렇게 들여다 볼 수 있으면 좋을텐데..’


작가의 이전글 오랜만의 연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