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 단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ere May 22. 2023

일상단상 #8. 밤의 사랑들

“나는 확실히 분위기에 취약해”

-


늦은 밤

너와 단둘이 숲길을 달릴 때

차 안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때마침 내가 좋아하는 노래일 때

더욱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밤바람이 우리 옆으로 불어올 때

별이 쏟아지는 까만 밤하늘 아래 함께 서 있을 때

방파제에 앉아 일렁이는 물결을 볼 때


“나는 확실히 분위기에 약해. 지금 너무 기분이 좋다.

  사랑에 빠질  같은 벅차고 설레는 기분이야.”


차창 밖으로 살짝 손을 내밀고, 밤바람에 코를 찡긋하던 내가 말하자.


“나는 확실히 사랑꾼이야.”라고 네가 말했다.


“왜?”라는 내 물음에 너는,


“방금 네가 기분이 좋다고 하니까, 나도 기분이 좋아졌어.

  나는 네가 행복하면 나도 완전히 행복해.” 라며 으쓱해했다.


어깨를 으쓱이는 네 모습이 귀여웠다.

내 기분을 먼저 생각하는 너를 익히 잘 알고 있지만,


오늘 밤.

사랑꾼이라고 말하는 네 모습이

 오래 기억이 남을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단상 #7. 백합을 좋아하는 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