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달콤한나의도시 Jul 31. 2017

미국 한달 여행기

샌프란시스코의 끝과 라스베가스의 시작


샌프란시스코에서 마지막  조식타임을 갖고,

공항으로 가기위해 부지런히 나왔다.

6층 높이 호스텔에서 30인치 캐리어를 계단으로

끌고 내려오는 것 또한 쉽지 않았다.


역시 마주친 외국인들의 도움으로 힘겹게 내려왔다.


천사님들 :)


바트를 타고 공항으로 가는데 갈아타야할 라인에서 못내리고 이상한대로 왔다. 살짝 당황하며 두리번거리니 기다리던 외국인이 먼저 말해준다. 다시 되돌아가 환승을 해야 한다. 낯선 곳에서 공항가는 일 또한 쉽지 않음을 알 수 있다.


튜나 캘리포니아



배가 고픈데 파는 거라곤 죄다 빵이니 캘리포니아롤을 사먹었다. 스파이시로.

이렇게 라도 매운음식과 쌀을 섭취한다.






이제 라스베가스로 떠나는 비행기를 탄다.

짧은거리지만 , 저렴한 항공권을 위해

시간을 투자한다. 환승이다


짐을 라스베가스에서 찾는걸 확인하고,


꿈꾸던 그냥 어릴적 티비로 많이 봤던


화려함의 끝판왕으로 내가 가다니.! 것도 혼자 !






국내선의 짧은 비행인데도 맛있는 쿠키와 사과쥬스





미리 탑승 전 사두었던 프레즐 피자 맛!!!


미국에서만 팔아서 샀는데 너무 짰다.


그리고 엄청 비싸다 공항안은 .


라스베가스에 내려 우버를 부르고 내가 예약한


하라스 호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했는데


방을 엄청 좋은 걸 주었다 . 감동 감동



아경고 보이고 내가 영화에서만 보던

라스베가스 호텔에 야경까지 정말 호화스러웠다.


호강했다. 정말


이 방을 혼자 쓰다니 부모님 생각도 나고

자랑도 하고싶은 마음을 꾹꾹 눌러담고 ,


혼자 하는 여행은 그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시간을


오로지 나만 겪는다는게 나만의 세계를 만든다는게


정말 매력적인 일이다.





라스베가스에 오면 꼭 한번쯤은 먹는다는


칵테일 사람들이 다들 들고 다닌다.

컵을 고를 수 있고 크기 별로 있지만,


혼자 다니는데 너무 취하면 안되니 제일 작은걸로!


그래도 컷고 몇모금 안마셨는데, 살짝 취기가 올라


약간의 정신을 놓고 더욱더 첫날을 만끽했다.


야호 신나





시간이 늦어도 라스베가스는 밤의 도시라

밤에 돌아다닌다. 항상 파티인 이 곳


느낀건 , 라스베가스는 친구랑 오고 싶다.

즐길 수 있는걸 못 즐기고 다들 끼리끼리 놀러와서


파티에 과감한 의상에 파격적이다.




그래도 혼자 라도 용기 내어 들어 간 곳에서

배고파 밥종류를 먹고싶었다.


스테이크 라고 써 있어서 시켰는데.

뭐지 , 나쵸에 고기 약간 잘라진 그냥 맥주안주였다.


엄청 비싸고 양은 많고 혼자 먹기엔 역부족이라


많이 남기고 ,

팁까지 주니 이거 원 3만원이 훌쩍넘네

 난 그저 훌 쩍 거리네




에잇 다시 호텔로 돌아와 다음날

그랜드 서클 투어 일정으로 새벽 4시에 기상을 해야 하니 서둘러 숙소로 들어왔다.


티비도 보고 잠들이 싫은 밤을


약간은 붙잡다 놓아줬다 .


첫날밤 안녕

매거진의 이전글 미국 한달 여행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