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ㅅ i 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ivime May 05. 2021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ㅅing 55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오늘 처음 본 그녀는 나를 보며 눈물을 흘린다

엇갈리는 하루 속에 서로가 같은 추억을 갖지만

그 추억을 동일하게 느끼고 공유할 순 없다


추억을 공유할 수 없다는 사실은

공허함을 불러오지만

그 공허함 속에 슬퍼할 상대방을 생각하며

속으로 울음을 참아내며 웃는다


오늘 처음 본 그는 나를 보며 눈물을 흘린다

기다려온 그이기에 첫 만남에도 용기 낼 수 있다

그는 미래의 날 기억하지만 난 그를 잘 모른다


내가 추억을 쌓아가는 동시에 그는 추억을 잊는다

마치 없었던 것처럼 제자리로

그리고 그가 나와 처음 만난 그 자리에서 다시 만나자며

다시 만나지 못할 약속을 한다


당신과 나의 시간은 엇갈리지만

끝과 끝이 이어져 있는 하나의 생명이다

나는 과거의 당신을 기다린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ㅅing 55


너무 슬픈 영화를 봐서 그 영화를 본 내 감정과 그 이야기를 짧게나마 담아내고 싶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날씨 요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