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혜룡 Nov 02. 2021

요가를 선물하세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인요가 원데이클래스

그 후 몇 주 뒤. 10월 중순이 넘어가자 다시 예약이 들어오고, 멤버십 회원님들도 오시기 시작했어요. 그간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안부를 나눠보았답니다. 신기하게 다들 같은 말을 해주셨어요. 추석이 지나고 바로 일이 많아졌고, 연말 전까지 마쳐야 할 업무 때문에 정신없는 날들을 보내고 계셨다고… 갑자기 바쁘게 일하면서 몇 주 요가를 쉬었더니 몸이 더 안 좋아져서 다시 다니기 시작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랜만에 수업을 진행해보니 다들 오래 앉아서 일하셔서 그런지 허리 통증이 생기셨고,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보이셨어요. 어떤 분은 함께 일하는 동료가 많이 지쳐있는데 이곳에서 함께 요가를 할 수 있도록 대신 예약해주고 싶다고 하셨죠. 그 마음이 어찌나 따뜻하던지!!! 요가를 선물할 수 있도록 원데이클래스 이용권을 만들게되었답니다!!


요가를 선물하세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인요가 원데이클래스를 준비했습니다. 오래 앉아서 일하는 분들, 긴장 많은 분들,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분들께 필요한 수련으로 준비했어요. 이용권 결재 방법, 선물하는 방법, 예약 방법은 요가하다 스마트스토어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답니다. 소중한 분께 당신의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게요!


요가하다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클릭)


해당 이용권에는 따뜻한 유기농 허브티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싱잉볼, 띵샤 그리고 아로마 오일이 함께하는 인요가 클래스! 몸도 마음도 편안해져요!


요가복 대여도 가능합니다(대여료 별도 지불).

몸을 조이지 않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오시면 좋아요!


따뜻한 햇살.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수련 후 이곳에서 따뜻한 차를 마시며 여유를 즐겨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요가는 나를 만나는 시간, 비로소 내가 되는 시간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