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성의 숲 Apr 05. 2024

내가 먼저 꽃 피어야 한다

지하철독서-1716


당신도 누군가를
꽃피어나게 할 수 있다.

-내가 생각한 인생이 아니야-
(류시화/수오서재)

------------------------

나는 누군가를
꽃 피어나게 할 수 있다.

단,

그 누군가는
내가 꽃 핀 모습을 보고
꽃 피게 된다.

그러니
내가 꽃 피는 게
먼저다.

------------------------

#지하철독서인증 #지하철도서관
#교통카드열람표 #언스플래쉬
#2호선2328열람실 #꽃 #피우게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는 이미 아름답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