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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인서 Dec 28. 2020

모닝주스 패키지디자인 프로세스

이번 영상에서는 제가 패키지디자인을 할때, 

하나의 시안을 잡는 과정을 보여 드립니다. 


실제 디자인작업에서는 모든 시안에 대한 렌더링 작업은 보통 진행은 하지 않지만, 

영상을 보시는 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렌더링 작업까지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디자인작업보다는 일명 목업이라는 것을 만드는데 관심이 많지만, 

실제 실무에서는 렌더링(일명:목업)을 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패키지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실제 제품에서 

디자이너가 구현하려고자 하는 의도가 인쇄물에서 제대로 만들어지는 것이 중요하고요. 


렌더링을 하는 것은 실제 제품이 나오기 전에 어떤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미리 시뮬레이션을 해서 체크하는 과정에 불가합니다. 


영상을 보실 때, 디자인 하는 과정에 집중해주시기 부탁 드리겠습니다. 

렌더링(목업)을 하는 것은 디자이너의 실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순히 표현을 하는 수단에 집중을 하면 디자인에서 정말 중요한 것을 잃어버리게 되니, 

디자인 그 자체에 집중을 해주세요.


https://youtu.be/d-9LyWjIkI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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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inmayde/222685281760


https://blog.naver.com/inmayde/222373053299


https://www.youtube.com/channel/UCeWWxqWfFmdpGmVlR1Uc5b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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