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Dec 03. 2022

눈에 보인다면

함께 나누고 싶어요

뭐랄까 뭐라고 해야 할까
무엇, 인가 보이지 않은 것이
저도 모르게 다가오네요

천천히 조심히 저도
모르게 다가오고 있네요

그 덕에 저의 감정이 살랑살랑
그 덕에 저의 마음이 살랑살랑

저의 감정을 따뜻하게 어루어 만져주네요
저의 감정을 포근하게 어루어 만져주네요

저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어 만져주네요
저의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어 만져주네요

무엇, 인가 보이지 않은 것은
따뜻한 무엇, 인가요

무엇, 인가 보이지 않은 것은
포근한 무엇, 인가요

무엇, 인가 보이지 않은 것은
이것은 저를 따뜻하게 만들어요

무엇, 인가 보이지 않은 것은
이것은 저를 포근하게 만들어요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제가 아끼는 사람에게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소중한 사람에게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만 있다면 주고 싶어요


눈에 보인다면 만질 수 있다면 

제가 아끼는 사람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좋아하는 사람 함께 나누고 싶어요
사랑하는 사람 함께 나누고 싶어요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작가의 이전글 습관 이더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