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듬 Jul 21. 2024

나의경우

이것은시로봐주자

사내는 작은 짐승이다.

포효는 배웠으나,

아직 발톱이 자라지 않았으니

  

그들에게는 여린 짐승이다.


사랑스러운 그루밍이 있으나

위험한 크르릉이다.


나는 더없이 작고 약한 짐승 이다.


나는 날마다 죽어간다.

나는 날마다 줄어든다.

나는  날마다

그렇다.

작가의 이전글 아무일도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