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인가
18년 하반기 첨삭을 하려합니다. 바쁜 것들이 조금 정리되어 하려하니, 신청하세요.
그동안 제가 첨삭을 하면서 정말 즐거웠고, 다양한 Case와 개인들의 인생에 대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여러번 취업에 실패했거나, 스펙이 부족해서 걱정한 분들이 첨삭 후 합격 소식을 전해주어 더욱 의미있었고요.
다시 한 번 저의 자소서 콘텐츠에 대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자신을 일의 관점에서 깊이 있게 바라보는 자소서"와
"회사 이야기보다 내 이야기를 더 잘할 수 있는 자소서"는 맞습니다.
자소서 첨삭을 받고 난 학생들이 기존의 컨설팅과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저도 걱정했습니다. 내 생각이 옳은 건가 하고요. 근데 하면 할수록 이제 확신이 듭니다. 기존 것을 고집하지 않고 늘 배우는 자세로 매번 첨삭을 하면서 기록하고 녹음하고 정리하며 저의 자소서 멘토링을 더욱 다듬어 나갈 생각입니다.
[인문학 자소서 멘토링]
1. 먼저 인문학 자소서 칼럼은 꼭 읽기!
2. 자소서 신청은 오직 메일만 가능합니다. 요기 -> kdhceo@gmail.com
자소서 멘토링은 1:1 전화로 하며, 응급환자의 경우 오프라인으로 합니다.
3. 첨삭 자소서를 메일로 주세요. 요기 -> kdhceo@gmail.com
메일 주실 때는 이름/연락처/원하는 직무/해당 자소서 마감일을 꼭 작성해 주세요.
좋은 멘토링을 위해 이력서도 같이 보내주세요!
4. 자소서 멘토링을 해보니 1~2시간 정도 걸려요. 보통 1주일 내 회신합니다.
5. 문과계열과 예체능 계열만 가능하나, 이공계는 해봤는데 조금 어렵더군요
6. 비용은 내고 싶은 만큼 내는 구조예요. 업계 최초 고객 중심 비용 체계 도입합니다.
자소서 멘토링이 끝나면 1원~1억까지 본인이 지불하고 싶은 금액을 보내시면 됩니다.
중고 물품이나 현물도 가능합니다. 단, 착불 불가함.
7. 대신, 끝나고 후기는 필수입니다. 요건 먹튀 안됩니다~ (어디다 작성하는지는 끝나고 알려드려요!)
8. 첨삭받은 메모와 통화는 이후 제가 다른 채널이나 멘토링 시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름은 삭제, 내용만!)
9. 1인당 1개 자소서만 가능합니다.
특히 지금까지 취업에서 번번이 실패하신 분들도 좋습니다.
시작은 가볍지만, 결코 제가 하는 이야기들은 가볍지 않을 것 같습니다.
편하게 오셔서 무겁게 나가는 자소서 멘토링이 될 것입니다.
혹시 궁금한 내용은 댓글로 주세요~^^
인문학 자소서 멘토링 후 받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