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재원 Jan 07. 2019

8개월이 지난 지금에도 영화 대사가 기억납니다.

<매일 1시간 쓱 보면 툭 나오는 영어 공부법> 후기

코치 재원님과 8개월 전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과외를 받았던 학생입니다.


“김미어 픽쳐 플리즈”에 이은 코치재원의 두 번째 책인 “매일 1시간 쓱 보면 툭 나오는 영어 공부법(쓱툭영어)”에서 저자는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몸소 터득한 노하우와 영어 스피킹의 지름길을 누구보다 알기 쉽고, 흥미롭게 전달해준다.


평소 영어울렁증에 시달리던 저자가 해외 어학연수를 단 한번도 가지 않은 채, 한국에서 영어 스피킹 코치가 되고, 능숙하게 영어회화를 구사하는 모습에 여타의 강사와는 다른 동질감과 나도 코치재원님처럼 영어회화를 잘 할 수 있을 거란 자신감 또한 가질 수 있었다.


코치 재원님과 매일 1시간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업을 통해 무려 4개월 만에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000문장과 “어바웃타임” 600문장을 LBT(Learning By Teaching) 라는 코치재원만의 방법으로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었다 .


약 1600문장을 외우고 그 문장들이 머리 속에 있으니 자연스럽게 영어회화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고, 그동안 갖고 있던 울렁증과 고정관념도 조금은 무너트릴 수 있었다.


비록 그동안 이직 준비로 인해 중간에 회화공부에 집중할 수는 없었지만, 8개월이 지난 지금에도 그 영화를 보면 문장이 바로 떠오르는 것을 보며 단순히 기계적인 암기가 아닌 LBT(Learning By Teaching) 방법이 얼마나 효과가 좋은지를 몸소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다.


이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영어 밥상이 “쓱툭영어”를 통해 잘 차려졌다. 코치재원과 이 책만 있다면 영어울렁증, 영어회화에 대한 고정관념을 반드시 깨뜨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2019년의 시작, 이제는 왕초보 전문 코치 재원님과 함께 영어 회화에 흥미를 가져보길 바란다.


https://m.blog.naver.com/dlwhden333/221434900598



[쓱툭영어 책] yes24: https://goo.gl/QzPbNw

[쓱툭영어 책] 교보문고: https://goo.gl/EnWgXY

[유튜브] 무료 영상 강의 https://youtube.com/쓱툭영어

[오디오클립] 무료 음성 강의 https://goo.gl/jcGKX8

[쓱툭영어]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lcjaewo

매거진의 이전글 작심삼일 아이콘들에게는 의지력보다 환경설정이 중요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