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브니어 Dave Near Nov 22. 2017

벅스에서 만나는 '재즈가 알고싶다'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에 만나는 재즈 음악과 이야기

"재즈가 알고싶다", 벅스 버전의 방송은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에 업로드된다. 2017년 늦봄 시작하여 어느덧 30화를 넘겼다. 팟빵을 통해 서비스하는 방송보다 일부 에피소드는 일주일 먼저 업로드되고 있다. 연주자들에게는 채널의 확장을, 데이브니어와 회사에는 외연과 반경을 조금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 


팟빵 서비스와 다른 점이라면 라이브 연주보다는 실제 음원을 더 많이 듣는다는 사실이다. 방송에서 소개한 음원을 직접 바로 들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라디오 같은 느낌이 더욱 나는 편이다. 선곡을 좀 더 많이 하고 싶다가도 설명 위주의 방송이다보니 약간 자제 중인데, 시즌3 개편을 맞아 변화가 있을 예정.


링크로 가면, 벅스 라디오 메뉴에서 구독자가 가장 많은 방송인 '데이브니어의 재즈가 알고싶다'를 만날 수 있다. 또는 벅스에서 '데이브니어' 혹 '재즈가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벅스가 음질 뿐 아니라 콘텐츠 전반에 걸쳐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하는 것 같다. 관심있는 분들은 꼭 들어가 보시길. 


바로가기

https://music.bugs.co.kr/radio/musiccast/episode/10489?wl_ref=nRadio_02_02

매거진의 이전글 말할 수 없는 재즈의 신세계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