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브니어 Dave Near Jul 02. 2017

말할 수 없는 재즈의 신세계로

'데이브니어의 재즈가 알고싶다' 12화 소개

팟캐스트 '재즈가 알고싶다'는 아이튠즈에서 들을 수 있다. 팟빵과 같은 서비스에서도 들을 수 있고 스핀오프같은 버전으로 벅스에서 방송하는 '데이브니어의 재즈가 알고싶다'가 있다. 


어느덧 12화가 끝났다. 이 방송들은 기존 팟캐스트와 별도로 만든 에피소드도 있고, 기존의 것들과 버무린 새로운 편집본들도 있다. 13화부터는 벅스에 먼저 소개를 하고 일정기간이 지나면 팟캐스트에 나누어서 소개할 예정이다. 


http://music.bugs.co.kr/specialView/musiccast/OMD2BA6GCCTY8RQ4PNXD


'데이브니어의 재즈가 알고싶다'는 다양한 코너들이 들어가 있다. 기존에 매일 하나씩의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었다면, <데재알>은 일주일에 한번씩 업데이트된다. 매주 화요일 정오면 들을 수 있다. 정확히 12시는 아니고, 12시 30분즘이면 안정적으로 새로 업데이트된 <데재알>을 들을 수 있다. 


벅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로그인 없이 토크를 모두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 팟캐스트 버전과 좀 다른 부분이 있다면 출연자들의 라이브 외에도 벅스 음원 사이트에 있는 곡들을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나도 진행을 하면서 그 점은 꽤 좋았다. 명반을 소개하더라도 그 명반을 들려줄 수 있어야 정말 좋은데 기존에는 그럴 수 없어서 아쉬웠기 때문이다. 좋은 음반들은 벅스를 통해서 계속 소개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고 그 내용들도 정돈을 해서 팟캐스트에서 소개를 할 예정. 


13화 편집본을 이미 넘겼다. 이제 본격적으로 한시간 남짓한 에피소드가 매주 화요일에 업로드된다.

많은 분들이 '재즈가 알고싶다'를 통해 행복해지시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벅스에 둥지를 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