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GA PEOPLE Jul 24. 2023

[요가만화/요가육아툰]1화_요가가 뭐에요?

밤마다 태율이는 저에게 동화책을 내밀어요.

늘 거창한 미래를 상상하며 계획을 세우다가 잠들기 바쁜 저에게.. 태율이는 늘 책을 읽어달라고 합니다. 아직 동그라미도 제대로 못그리는 태율이가 어느날 부턴가 책에 그려진 그림들을 보고 내용을 기억하여 말을 만들어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놀랐어요. 아직은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아기라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발전적인 인간이었다니.. 

그러고보니 ‘나도 이 정도 그림은 쓰윽쓰윽 그릴수 있을것 같은데.. 나도 이 정도 스토리는 쉽게 써내려 갈 수 있을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더 커져 좀 더 쉽게, 쉽게, 그림으로 일상을 기록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아이에게 내가 그린 그림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면 저도 좀 더 발전적인 인간도 되고..행복해 질 것 같네요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