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 베이커리
사실 홍천에 빵집이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많지 않은 건 분명하다.
그 얼마 없는 빵집 중에 가격, 재료 및 맛도 좋은 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빵 종류는 기본적인 소로보빵부터 맘모스, 샌드위치 등등 웬만한 빵들은 다 있다. 특히 자주 먹는 건 샌드위치인데 일반적인 샌드위치와는 차원이 다르게 야채(양상추)가 아주 아주 많이 들어 있다. 야채빵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이다. 정말 듬뿍 들어 있어서 샌드위치하나 먹으면 그날 먹을 야채는 충분히 다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
그 외의 몽블랑은 먹었는데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다. 다른 빵들도 맛있고 직접 바로바로 만들고 계셔서 그런지 빵이 아주 신선하다.
커피 마시는 공간도 있어서 커피 한잔 시켜서 빵과 같이 먹는 것도 좋다.
프랜차이즈 빵집은 모든 빵집 맛과 빵의 종류가 다 거의 비슷해서 어떤 빵집을 들어가더라도 어떤 기대나 호기심보다는 그냥 먹던 빵을 사서 먹는 느낌이다. 하지만 이런 동네 빵집은 들어갈 때 어떤 기대가 생긴다. 오늘은 어떤 빵을 먹을까? 저번에 먹었던 것 맛있었는데 다른 것도 먹어볼까? 이런 설렘을 가지고 간다.
물론 이 집빵을 먹으려고 멀리서 이 집 빵만을 먹으러 갈 정도는 아니다. 홍천에 놀러 왔는데 빵 좀 먹고 싶을 때 지나가다 들러서 방문할 정도는 된다.
이번 주말에 어떤 빵을 먹을까를 심각하게 내가 찍은 사진을 보면서 미리 연구해 보기로 한다.
간단 정보
밀 베이커리
강원 홍천군 남면 한서로 3384 라센트힐 1층
033-432-0453
월~금 6:00~21:30
토, 일 6:00~20:00
네이버 지도 https://naver.me/GbDRZH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