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아이랑 호텔, 후쿠오카 아파트먼트
후쿠오카는 한국에서 1시간이면 갈 수 있고 공항에서 시내까지 거리도 가까워 일본이 처음인 분들도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찾는 분들께 인기가 많죠. 이것저것 신경 쓸 것 많은 여행에서 오래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건 큰 장점이니까요!
오늘은 아이와 가기 좋은 후쿠오카 숙소 3곳을 모아봤어요. 주방이 있는 곳부터 안심하고 잘 수 있는 다다미 숙소, 깨끗한 신상 호텔까지 바로 확인해 보세요!
주방과 세탁기가 있는 아파트형 호텔
영문명: Grand Inn Canalside
주소: Sumiyoshi 2-21-2, Fukuoka, Fukuoka, 812-0018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그랜드 인 캐널사이드는 쇼핑몰 캐널시티 하카타와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그래서 쇼핑몰 안에 있는 맛집에서 식사 해결하기 좋아요.
또한, 거실과 주방, 침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는 아파트먼트 호텔이라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널찍한 더블베드가 준비되어 있죠.
특히, 객실 내에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어서 이유식을 데우기도 좋구요. 세탁기가 있어서 빨래도 가능하해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면 챙길 게 많은데 옷이라도 줄일 수 있다는 점!
나카스강이 바로 앞에 있어서 뷰도 아름답고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도 좋은 이곳.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예약해 보세요.
편하게 뒹굴뒹굴, 다다미 객실!
영문명: 9 Hotel Hakata
주소: 9-16 Reisenmachi, Hakata, Fukuoka, Fukuoka, 8120039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아이와 걱정 없이 편하게 잘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다다미 객실이 있는 9 호텔 하카타는 어떠신가요? 일반 더블룸과 트윈룸도 카펫이 아닌 마룻바닥이라서 먼지 걱정 없는 곳이랍니다.
트리플룸, 쿼드룸이 있어서 3인 4인 가족여행도 걱정 없구요. 두 객실에는 이불 세트가 제공되어서 낙상 위험 없이 안심하고 잠들 수 있어요.
위치는 기온역에서 걸어서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으로, 도보 1분 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주변에 이자카야, 라멘, 모츠나베 맛집도 여럿 있답니다.
이렇게 번화가가 가까운데도 숙소 주변은 조용해서 여유롭게 지내기 좋았다는 후기가 많아요. 게다가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더욱 편안하게 묵을 수 있답니다.
무조건 깔끔한 게 최고라면? 신상 호텔로!
영문명: The Royal Park Canvas Fukuoka Nakasu
주소: 5-6-20 Nakasu, Hakata, Fukuoka, Fukuoka, 810-0801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아이와의 여행이라면 여러 가지를 챙기게 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 쓰이는 건 바로 청결이에요! 소복이 쌓여 있는 먼지라도 만나게 되는 순간 온갖 걱정이 들고 말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추천해 드리는 곳은 작년에 오픈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시설을 자랑하는 더 로얄 파크 캔버스 호텔입니다.
널찍한 퀸/킹사이즈 침대가 있어서 옹기종기 모여 자기도 좋구요. 아이를 위한 어메니티까지 주는 섬세함까지 갖췄습니다. TV는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볼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는 영상을 틀어 주거나 친구들과 재밌는 걸 보기 좋죠.
특히, 더 로얄 캔버스 후쿠오카의 장점은 대욕장이 있다는 점! 목욕 후에는 무료 아이스크림, 커피가 제공돼서, 하루의 마무리로 힐링하기 좋을 거예요.
후쿠오카 숙소는 여기도 추천!
후쿠오카 4인 숙소 추천! 후쿠오카 대가족 숙소 여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