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자영 May 11. 2016

마리나베이 싱가폴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싱가폴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싱가폴 여행가려고 익스피디아에서 열심히 호텔을 찾던중!!!!

만다린 오린엔탈, 싱가포르 사진을 보고 반해버렸어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 보이는 이 수영장 뷰를 보고 이 호텔로 예약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죠!










성수기고 1박 가격이 비싸긴했지만 그래도 와보고싶어서 예약 고고씽!







Mandarin Oriental, Singapore

5 Raffles Avenue Marina Square Singapore 02-3480-0166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에 위치해 있는 럭셔리한 호텔이에요.

에스플러네이드도 걸어서 갈 수 있고 위치가 참 좋아요.

10분이내에 래플스 시티나 싱가포르 플라이어도 가까이에 있거든요~

위치가 정말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방도 너무 너무 깔끔하고~

무엇보다 뷰가 정말 좋았어요.

호텔안에서 야경 레이저쇼도 볼수 있겠죠? ^^

각각 다르게 꾸며진 방이 527개가 있다고해요.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욕조 있어서 반신욕하기도 좋았구요 ^^











제가 이 호텔을 예약한 이유가 바로 이 수영장 덕분이죠~

반짝이는 싱가포르의 야경을 이곳에서 모두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가해서 여유롭구요!!!

야외 수영장 정말 너무 좋은듯 ^^










아무도 없어서 수영장을 전체 빌린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옆에는 레스토랑이라 식사하거나 칵테일 한잔 하는사람들도 있어서

분위기도 더 좋구요!!!








슬렁슬렁 걸어서 마리나베이샌즈 야경쇼도 보러 갔었죠.








언제봐도 참 멋져요!

>.<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호텔 덕분에

싱가포르가 더더 좋아졌다는 사실!! ㅎㅎ

다음에도 싱가포르 가게되면 만다린 오리엔탈 예약할거에요 _ 

직접 숙박해보니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싱가포르 호텔입니다 ^^




호텔 예약할때 할인쿠폰 잊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

익스피디아 5월 할인코드 알려드릴게요~ 할인받아서 예약하세요 !!



2박이상 예약 시 8% 할인 코드

코드 : EX8OFFMAY

예약기간: 16.05.01-05.31

여행기간: 16.05.01-16.10.28 


모바일 앱예약 8% 할인 코드

코드: EXAPPMAY

예약기간: 16.05.01-05.31

여행기간: 16.05.01-16.10.28







싱가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예약하기 : http://bit.ly/1rDYnKB







안드로이드 다운받기 : http://bit.ly/23DRe8S

ISO 다운받기 : http://bit.ly/1OlgfyJ



익스피디아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하와이 자유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