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자영 May 27. 2016

괌호텔추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괌여행 떠나고 싶소~


괌호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자세히보기 클릭 






오늘 소개할곳은 괌인데요!!!!!

제가 너무너무 가보고싶은 여행지라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괌하곤 이상하게 인연이 없어서 계속 못가게 되네요 ㅎㅎ 

올해는 가족여행으로 꼭!!! 가볼생각 ^^









몰디브 아웃리거 리조트 다녀온 후에 _

리조트에 좋은 인상을 많이 받게되서 하와이 가족여행갈때도

하와이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호텔을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뭐든지 첫인상이 좋으면 계속 이용하게 되는것 같은데요

괌여행을 꿈꾸며!!! 괌 여행을 가게된다면 

이곳 아웃리거 괌 리조트에서 지내고 싶어서 소개해드려 보려고해요.







Outrigger Guam Beach Resort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4성급 리조트라고해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는 정말 너무너무 좋죠!

투몬 해변에 자리해 있다는 ^^








호텔도 깔끔하니 넘 좋아보이네요.

하와이는 좀 전통적인 느낌어었다면 여긴 좀더 모던한 느낌이 드는듯~

객실이 무려 600개나 있다고해요! 대박~







이렇게 바다보면서 석양 즐길 수 있다는게 얼마나 멋져요

꺄 상상만해도 좋네요










그리고 괌 다녀오신분들이 가장 많이 올리는 사진!!

요 사진 구도가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많이 봐왔던 사진같아요 ㅋ 

가면...요렇게 사진 찍어봐야징~ ㅎㅎ 


해변에서 태닝도 하고 ㅎㅎ

카야킹도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을듯









날씨 좋은 괌 해변을 걷고싶네요! ㅎㅎ










또 저녁에 바닷가 앞에서 바베큐 그릴을 즐기는것도

넘나 로맨틱할것 같네요! 갑자기 배가 고파옴 ㅋㅋ








바다 전망을 하고 있는 룸으로 예약하고 싶어욧!!!!!!!!!!!!!!!

>.<









괌 여행 떠나시는분들 이곳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어떤가요?

도심에 위치해서 몇 걸음 거리에 언더워터 월드 및 더 플라자도 있고~

샌드 캐슬 및 슬링샷 괌 또한 5분거리에 있어 위치 짱 좋은 이곳!





예약 하실때 익스피디아 할인쿠폰도 잊지마시구요!

즐거운 여행 떠나볼까요? 저도 괌 꼭 가볼랍니다~ 잇힝








안드로이다 다운받기 : http://me2.do/GNAfKuyC

ISO 다운받기 : http://me2.do/GnupVSbA




작가의 이전글 마리나베이 싱가폴 호텔,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