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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게인폼] 브랜딩은 이렇게 하는 겁니다

by 알케이

[ 글 싣는 순서 ]


- 탈모치료제 시장

- 로게인폼 캠페인

- 탈모치료제 순위

- 로게인폼 캠페인의 성공 포인트

- 또 다른 성공 포인트

- 시장 자체를 선도하고 있다

- 좋은 브랜딩 캠페인이란


탈모치료제 시장


매일경제 2025년 9월 1일 기사의 의하면 2024년 국내 탈모치료제 시장 규모는 1,880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탈모 인구는 탈모 위험군까지 포함하면 무려 전체 인구의 20%인 1천만 명이라고 하고요.


생각해 보면 탈모 인구에 비해 탈모 치료제 시장은 굉장히 작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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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여기에는 숨겨진 사실이 있는데, 바로 탈모치료제 시장만 1,880억 원 규모라는 것입니다.


가발, 피부과 등에서 하는 모발이식 등 전체 탈모 관련 시장은 무려 4조 원 정도라고 합니다.


남에게 어떻게 보이는가를 무척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인이 특성이 그대로 드러나는 시장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그래서 탈모약, 그러니까 탈모치료제 시장도 치열한 전쟁 중입니다.


그래서 [판시딜]이라는 치료제가 최근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방송인 김성주, 안정환 씨를 모델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었고요.



그런데 언제가부터 또 다른 브랜드가 물량 공세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 바로 [로게인폼]입니다.



로게인폼 캠페인



우선 로게인폼의 캠페인 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캠페인을 처음 봤을 때부터 한 번 사용해 볼 가치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지금도 괘 심각하게 사용을 고려 중입니다.


네, 저도 탈모 증상이 나타난 듯합니다...(쿨럭)


하긴 그렇게 털이 많다는 방송인 전현무 씨도 탈모가 있다고 하니 저처럼 평범한 사람이 위험군에 포함되는 건 아무 일도 아닌 거죠 (라고 위로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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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작가. 3천여 권의 책을 읽고 2천여 편의 영화를 보고 세계 곳곳을 여행한 작가. 살아가면서 경험하는 것들에 대한 글을 쓰는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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