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집 01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하잇 Jul 03. 2017

#5

언제나 머무르고 싶게 하는 당신에게

 나의 어느 날, 당신이 생겼다.

나만이 존재하는 우주 속에 별인지 은하수인지

눈치 챌 틈도 없이 늘어나버린 흔적들이란.

내 세상의 중심은 나였지만,

나는 그대의 감정으로 하루를 살았다.


나는 가끔 그대의 세상을 엿보았다.

당신의 세상 속에 찍혀있는 무수한 별 자욱들은

어쩌면

엿보는 이마저도 비춰주고 있었을지도.

그래서 나는 당신을 보기만 해도 행복했던 걸까.


나 역시 그대의 어느 날을 비춰 줄 수 있었으면.

내 우주가 조금은 어두워 까만색 빛이라도

빛은 닳지 않으니,





-사족

이전의 시들과 비슷한 문장이 있어 올릴까 말까 했지만, 그 이전에 이미 써놓은 시라 그냥 올린다.

무엇보다 시를 쓰게 된 이유는 같고, 결국은 해당 시들의 대상들에게 전하는 나의 문장이라.



*사진을 비롯한 모든 저작권은 작가에게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4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