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마드노트 Apr 25. 2017

여행기록하면서 문제점 발견, 결국 랜딩페이지를 만들다!

http://aachooop.blog.me/220991532650


간만이다.

이제야 한숨을 돌리게 되었다...


나홀로 여행작가가 갑자기 뭔 활동을 하길래. 공유 10이 될동안 코빼기도 안 보였는지

위 작가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가보면 단박에 알아채버린다.




그렇다. 

나는 현재 여행 스타트업을 준비중이다.


그동안 주말동안 서울에서 인천으로 왕복 4시간을 오가며 아이디어를 고도화시키는 창업교육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하는 56시간 이수하느라고 .. 죽는 줄 알았다.

거기다 난 직장인이라 .. 정말 7일을 7일을 썼다ㅠ


내 스타트업 아이템을 코치님과 상담끝에 나의 블로그에 여행 블로거들과 아이템을 모의하는게 내 아이템의 구체화에 도움이 될꺼라고 판단! 그래서,


랜딩페이지를 만들었다. 유료서비스이기 때문에 4/30일까지 내가 간편한 여행기록을 하기위해 

무엇을 만들려고 하는데 다 공개해놨다. 그리고 랜딩페이지안에 있는 시제품은 정확히 말하면 MVP이다.

뜬끔없이 왠 MVP가 뭐냐고 생각할꺼다..

Minimum Visible Product: 완성된 제품이 절대 아닌 대충 '요런 느낌'의 시제품을 칭하는 스타트업 용어


고로 걍 허접떼기 시제품이다. 기능은 아직 개발중이다. 또한 MVP의 UI는 아직 fix된게 절대적으로 아니니 오해가 없길 간곡히 부탁한다.



적어도 내 매거진을 구독하는 사람들은 여행을 좋아하거나 최소한 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다.

한번 들어와서 저자의 아이디어가 타당성이 있는지. 

여행자가 본인만의 여행기록을 적으면서 더 간편하고 편리한 방법은 없을까? 하고 고민해 해봤다면 ..


나의 블로그에 댓글로 아이디어를 써주길 바란다. 

설문조사도 있으니 거기에 남겨줘도 상관없다.


네이버 블로그에 다 써놨으니 브런치에는 요정도로 간략한다.


여러분과 내가 한번 일을 만들어보자!!!!

설레임여행의 기록 티저영상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하고픈 나홀로여행은 북한을 통한 유라시아 기차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