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사진 남길 수 있는
용인 '조아인스튜디오&카페'

핫플레이스라면 놓쳐서는 안 될 인테리어. '찍을만한 스폿'이 없으면 메리트를 못 느끼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라면 인테리어에 신중을 기해야만 한다.


이런 이유에서 용인의 '조아인 카페&스튜디오'는 '맛집'이라 불릴 수 있다. 이곳은 '사진맛집'이다. 인생삿을 건질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루프탑을 제외하고 총 3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탁 트인 널찍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곳이다. CF, 행사, 방송 및 화보 촬영 등 특별한 이슈가 없는 때에는 카페, 스튜디오로 오픈되어 있다.


용인카페 14.jpg
용인카페 15.jpg
용인카페 16.jpg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를 갖추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를 갖춘 조아인 카페&스튜디오. 마치 모델에 된 냥 간단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흡족한 마음을 안고 돌아갈 수 있는 장소다. 연출된 실내 공간뿐 아니라, 미니 정원과 루프탑 공간도 갖추고 있어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용인카페 8.jpg
용인카페 9.jpg
용인카페 19.jpg
용인카페 20.jpg
용인카페 21.jpg


단순히 카페로만 생각하고 온 나는, 기대 이상의 공간미 덕분에 '좋다'는 말을 연발하기도 했다. 좋은 공간 속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수 있음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곳에 한 번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용인카페 23.jpg
용인카페 7.jpg
용인카페 1.jpg
용인카페 3.jpg
용인카페 4.jpg
용인카페 5.jpg
용인카페 6.jpg


공간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음료와 빵의 퀄리티도 좋았다. 좋은 분위기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은 하루종일 행복한 기운에 휩싸이게 만드는 묘약과 다름 아니었다.


용인카페 10.jpg
용인카페 11.jpg
용인카페 12.jpg
용인카페 13.jpg


가족, 연인, 친구끼리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손색 없는 용인 조아인 카페&스튜디오에서의 행복한 순간. 오랜 시간이 흘러도 좋은 장소로 기억될 듯하다.


용인카페 22.jpg
용인카페 17.jpg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