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태평 May 11. 2023

[북토크 소식] 안녕, 나의 식물 친구

북토크 홍보 맞습니다…⭐️













그렇습니다…⭐️

[문학수첩X플랜티스트]와 함께

작가와의 대화X가드닝 클래스를 열게 되었어요!

저와 함께 식물 수다, 사는 얘기도 나누고 예쁜 화분도 만들어봐요..! (두근)


이벤트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어요



신청하기​


- 신청 방법: 프로필 링크 > 구글폼 작성 및 신청비 입금


- 일시: 23.5.21. (일) 오후 3시


- 장소: 서울시 종로구 창덕궁길 73 노무현시민센터 2층 ‘다들려강의실’


- 비용: 3만원

*참여 시 <안녕, 나의 식물 친구> 도서 1권과 관엽식물 화분 1개를 드립니다.

 (캐리커쳐 사인도 넣어드림..⭐️)


- 커리큘럼(90분)

1. <안녕 나의 식물 친구> 작가와의 대화 (45분)

2. 저자가 직접 그려주는 나만의 캐리커쳐 (15분)

3. 초록초록 가드닝 시간! 식물 함께 심기 (30분)


인스타그램:

taepyeong2022


그럼 저는 이만 캐리커쳐 연습을 하러….⭐️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후기 #최종] 안녕, 나의 식물 친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