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하루1분 마음컬러링, 새해에는 같이 1일1컬러 해봐요~

1/11 시작, 컬러테라피 30일 프로젝트

컬러로 나를 더 잘 알아가는 시간 가지며
2021년을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우리 함께 컬러테라피로 마음을 점검하며, 2021년 의미 있게 시작해봐요!



하루 1분 마음컬러링, 30일 동안 함께할 멤버를 모집합니다.


- 일정 : 1월 11일부터 시작! 2월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됩니다.

- 신청 : 1월 9일 오후6시까지


[프립 X 하루 1분 마음컬러링] 프립 랜선클럽

https://www.frip.co.kr/products/144911



하루 1분 마음컬러링은 내 마음의 색깔을 발견하기 위한 1일 1컬러 습관 프로젝트인데요. 제가 컬러테라피스트가 되고 나서 저의 일상 속 컬러힐링과 컬러로 저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만든 습관입니다.


매일 저녁, 나의 하루를 돌아보며 끌리는 색 한 가지를 골라 컬러링 시트 한 칸에 칠하고요. 그날의 감정이나 그 색깔을 고른 이유도 짤막하게 적어서 함께 인증합니다. 어렵지 않죠? 1-2분이면 끝! 쉽지만, 스스로의 마음을 파악하고 돌보는데 도움이 되는 활동입니다.


저 혼자 해오던 이 루틴을 카카오프로젝트100에서 처음 오픈한 후 100일동안 멤버들과 함께한 경험을 바탕으로, 30일 프로젝트로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컬러테라피스트와 함께 컬러로 마음을 살피는 습관, 함께 만들어봐요~





하루 1분 마음컬러링 참가자 후기



 "색으로 힐링한 시간! 짧은 시간이지만 색을 고르며 내 마음을 돌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매일 무슨 색을 고를지 자문하면서 나 스스로를 잘 챙겨준다는 기분이 들었어요."



"꿈에서까지 저 스스로의 색을 물어볼 정도였어요. 제 본연의 색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제 색이 가진 장점들을 잘 키워나가보고자 합니다." 



"예전에는 하루가 지나가도 별 느낌이 없었는데 하루의 소중함, 의미 등을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시간이었어요. 재미있고 편안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하는 경험이었어요. 매일 무슨 색을 칠해볼까 고민하는 과정이 단순하면서도 하루의 일상을 생각해보게 만드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를 글이 아닌 색으로 표현하면서 컬러테라피가 뭔지 경험하며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나를 마주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색상에 대한 기억과 추억도 많이 생겼습니다"



"꿈에서까지 저 스스로의 색을 물어볼 정도였어요. 제 본연의 색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제 색이 가진 장점들을 잘 키워나가보고자 합니다." 





2021년 1월, 하루 1분 마음컬러링 30일 프로젝트를 오픈합니다.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멤버분들께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부적인 걸 보완했습니다. 


하루 1분 마음컬러링이 뭔지 더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

신청은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에서 가능합니다. 



▶시작한 이유, 목적, 효과

http://blog.naver.com/bborangx2/222074632462



▶프로젝트 멤버들의 후기

http://blog.naver.com/bborangx2/222176014713


http://blog.naver.com/bborangx2/222112979443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1분 마음컬러링 함께 하실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