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캠핑하루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모험가 Nov 09. 2022

주말에 바로 떠나는 10분 캠핑

클래스101 X 생활모험가 국내 최초 캠핑 클래스 런칭!  

안녕하세요, 블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이제 계절은 늦가을과 초겨울 사이로 향하고 있네요. 

그동안 여러 프로젝트들을 준비하느라 무척 분주한 나날을 보냈는데요, 

추수의 계절을 맞아 저희도 하나둘씩 마무리하며 소식 전해드릴 수 있게 됐어요. :)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과 함께 
국내 최초 캠핑클래스를 런칭했습니다. 





기획부터 제작, 런칭까지 오랜 준비를 거쳐 드디어 클래스101 구독서비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14일 무료체험하실 수 있어요  :D 



캠핑 인구 천만 시대, 캠핑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캠핑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어디서도 배울 수 없는 꿀팁과 노하우를 클래스에 담았어요.




강의만 봐도 함께 캠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누구나 쉽게 캠핑과 친해질 수 있는 클래스랍니다.  :) 

내년부터는 미국, 일본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 글로벌 클래스101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클래스 101 최초 캠핑 클래스, 생활모험가의 '주말에 바로 떠나는 10분 캠핑' 런칭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랄게요. 



생활모험가의 '주말에 바로 떠나는 10분 캠핑'은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매거진의 이전글 코베아 40주년 한정판 텐트를 만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