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뽕따 Aug 18. 2019

출산의 기쁨

소소 일기. 번외편


안녕하세요.

6번째 소소 일기 이후, 오랜만에 글을 올려요.


소소 일기는 임신 9개월차에 시작한 웹툰이었어요.

그림은 저의 오랜 취미였지만, 본업과는 거리가 멀었고 따로 배울 시간도 없었어요.

그러다가 임신 기간 동안 배우고 싶었던 디지털 드로잉을 공부하게 되어 머릿속에만 있던 웹툰을 실현할 수 있게 됐죠.


소소 일기를 그리는 사이 출산 예정일이 다가와 소중한 가을이를 출산하게 되었어요.

가을이는 8월 5일생이랍니다.


산후 조리를 하다보니 벌써 8월 중하순에 접어들었네요.

병원과 조리원 안에서 손그림으로나마 소소 일기를 좀 쓸 수 있을까 해서 색연필이며 연습장을 챙겨왔는데, 생각보다 집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쉽게 아이디어가 풀리고 그려지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근황이라도 올려봅니다.

아직 제 웹툰을 봐주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지만, 적은 분이라도 제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이 있다는 게 신기하고 즐겁습니다.


앞으로 현실 육아에 돌입하게 되면 정신도 없고 힘들테지만, 짬짬이 그림과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그새 가을이 탯줄이 떨어졌어요. 저도 모르는 새 아기는 조금씩 바뀌어가고 있네요. ^^
작가의 이전글 똑.똑.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