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윤 Jun 09. 2024

이런 마음은 여름 한정


아무래도 디카페인이 아닌 것 같다

어떻게 증명하리!

여전히 잠에 들지 못하고

어쩌면 아직(!!!!!) 일요일이어 서일수도

밤이 되면 신나는 건 어쩔 수 없어

요즘 근황으로는

타고 있는 차가 언덕을 굴러내러 가는 사고가 있었고(아마 가벼운 뇌진탕이 있었을까)

시작한 헬스 달리기는 역시 즐거워

판에는 토끼 뒤판에는 하트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하게 팔을 꺾으며 운동을 했다^^

무언갈 하면 어느 정도 결과를 보고 싶은 강박이 있는데 그건 조울증 특징 중 하나라나

아 써본 들을 신인문학상에 제출도 해보았다

^^ 될 줄 알았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는 동안(위에 써놓은 건 뭔가요 할 테지만 진짜 한 게 없음..) 여름이 되었다

여름이 되었다는 증거는

아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다는 것!

이런 마음은 여름 한정이다






https://m.youtube.com/watch?v=mBE96txImig&pp=ygUc7YG0656Y7KeA7L2w7J20IO2UvOyXkOyKpO2DgA%3D%3D






작가의 이전글 졸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