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풀잎 Apr 27. 2023

나의 그림일기_포트폴리오

모아놓으니 더 예쁘네?

그림 모아놓은게 있냐는 질문에

문득

한번 만들어볼까? 싶어서 만들어본

나의 그림 포트폴리오


모아놓으니 좀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브런치북 만든 것도 링크해보았는데

이미지로 가져오니 링크가 안되는군...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그림 친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