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원더우먼 페스티벌] 하루하루, 원래 버티는 거야

음악이 주는 힐링으로 또 한 달을 버티자.

그 전에

Sns에 올라왔던 요조의 영상을 보고

꼭 한 번 와보고 싶었던 페스티벌이었다.


나는

일요일 티켓을

인터파크로

46,000원에 예매하였다.

(예매시1,000원더 붙음. 현장45,000원 일일권)


비가 올락말락하더니 

비가 왔다, 결국

근데 비와서 더 꿀잼.

나머지 포토부스, 마케팅행사 관련된 건 엉망이었음 솔직히.

비가 와서일까,

준비가 덜 된 걸까.



나는

인생을 즐기면서 살고 싶은데

인생이 고통스럽게 느껴졌다.

어떻게해서든 나쁜일은 잊어야

내가 산다.

내가 살 수 있다.


조금더

인생을 즐기고 싶은 마음에

결제한 페스티벌.


많은 걸 바라지 않는다.

그냥 조금 힐링되길 바랐다.

리프레쉬하면서.

차르르 입구 입니다.
그냥 이 부분이 이뻐서..영상으로.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아나운서님은

좀더 뻔뻔해 지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사람들한테 자신의 목표를 말하라구

그럼 쪽팔려서라도 꼭 하려고 할 거라구.


반면,

송은이님과 박지선님은

긍정적인 다짐일수록

말하고 다니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사람들은 주로 부정적인 반응이 더 앞선다구 말하더라구요 '에이 그런거 안돼, 왜 해, 별로다.. '등등

그래서

뭔가 더 음흉하게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성공한 다음에 짜잔하고 말하라구요.


근데,

음...


뭐랄까...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사람마다 경험한것이 다르니까 조언하는 내용도 달라지고.

그래서 각자에게 맞는, 납득되는 조언을 따르면 될 거 같아요.


사실 송은이님과 박지선님의 조언이 저한테는 좀 더 와닿았어요.

말로 내밷고 다니는 것도 중요한데,

중요하죠. 

그래야 그것에 대한 정보도 다른 사람들이 말해줄 수도 있고, 그런 거니까.

그런데, 

말을 해놓고도, 

좀 결과가 안좋은 경우도 있잖아요...

그럴때는 현타가 엄청나게 옵니다.

그걸 어떻게 하나하나 설명해야하나 막막하고

말하기 싫어도 물어보는 사람도 많고.

에효

...

애초에 그럴 일이 없으면 좋은데.

세상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


뭔가...

일단 하고 보는 것?

저한테는 주변사람들이 이렇다 저렇다 얘기하는 것들이 너무 싫더라구요.

귀가 얇은 저는 

최근 들어 더 그렇더라구요.


이러쿵,저러쿵.

된다, 안된다, 좋다, 나쁘다, 이런 얘기를 들으니까

하기도 전에 기가 죽는다고 해야하나,
의지가 꺾인다고 해야하나.

무튼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혼자 속으로 생각하고 있는게 나은거 같아요.

혼자서 다짐하면서

의지할 수 있는 친구 한 두명한테 응원받으면서.

비가 와도 꿋꿋히 먹는다!!
1가구 1에릭남, 에릭남의 잔망 넘치는 모습!꺄악
에릭남 woo~~~~~woo~~
포레스텔라 - 당장 단콘 예매 각,귀르가즘(화질이 안좋지만, 목소리만 들어보세요.)

처음 듣는 신인이었지만

팬텀싱어인가에 나와서 1등했던 그룹이라고 말하던데,

어마무시한

무대 장악력이었다.

덕분에 귀호강~


제일 낮은 음을 부르던 분이
제일 어리다는 것에 놀람.

목소리 정말 끝장남.

무장해제였음!

선우정아~봄처녀~감미롭...꿀보이스!

선우정아님, 포스가 너무 멋졌습니당><

팬이에요~~~

고양이~ 뱁새~

노래 다 너무 좋았어요.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제 마음을 심쿵사하게 만들었어요.

꼭 가고싶었던 곳은 가쟈!!★


안무가 배윤정님은.

좋아하는 일을 하는데 왜 힘드냐고 하셨다.

주변에서 그런다고,

좋아하는 일해서 좋겠다고.

좋아하는 일도 못하는 사람 많다고.

-

사실 나는 좋아하는 일한다고 오기를 부려서 돌아서왔는데 

막상 좋아하는 일을 해보니까

너무 너무 너무 힘들었다.

여러 생각이 드는 것이었다.


왜 힘들까?

과연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일이 맞을까,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 그 일이 도대체 맞나?

진짜 내가 원하는 일은 무엇일까?

내가 바라던 것들이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어렵고 힘들게 느껴지는 걸까?

내가 할 수 있는 다른 일을 해야하나?

하지 못하는 일에

하고 싶지 않은 일에

내 시간과 노력을 쏟을 바에

내가 조금이라도 잘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데,

상충되는 것들이 너무 많다.


하기 싫은 일은 하지말자.

내 머릿속에 계산들이 너무 많다.

버려야되는데.







매거진의 이전글 고통받지 말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