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Paper present

; 너를 위한 선물_ 한땀한땀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갔다 오고서 다 바로 바로 올릴걸

왜 다 서랍에 넣어놓고

안 올린 거지,



난 이렇게

하나하나

한땀한땀

수작업한 작품들이

 좋다.~


뭔가,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기분.


아기자기.

특히 디스플레이가 너무 이뻤다.



조명에 비친

종이그림자가

너무 매력적이었다.

빛과 그림자 활용을 정말 잘한 듯하다.

그래서 이건, 사진이 미쳐 이 예쁨을 다 담지 못한다.

그래서

영상으로

남겼다.

뱅글 뱅글 도는 느낌이 몽환적. 단순히 하얀종이가 아니다

중간에

진짜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이 있었는데,

이것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영상으로 또 남겼다.....~

빨려드는 이 감정은 이 느낌은

뭐죠?

묘하게 계속 보게 된다..ㅋㅋㅋ

Work work~ Hard workkkkkk

오늘같이

비오고 회색빛 도는 날에
 맞는 전시였던 것 같았다.

(전시장이 좀 습하고 사람이 많아 힘들었지만..)


-

갑자기

뜬금없지만

배달의민족 최근 광고도

수공예,노가다 스탑모션광고였는데

배달의 민족 스탑모션 광고, <세상은 넓고 맛집은 배달의 민족!>

이 것만 봐도.

배달의 민족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 같기도 하고,

다른 곳에서 시도하지 않는 형태의

브랜딩과 마케팅, 광고를 진행하는 것 같다.

그런데, 거부감이 들지 않고,

좋았다.

-

다시 돌아와서

달을 닮은 너에게- 이정현

꽃잎에 스며든 설렘

+

곳곳에

이렇게

빔을 설치하여, 전시와 어울리는 시를 배치하였는데

이러한 장면 장면들이 어울어져서

너무 조화로웠다.

전시장에 음악도 흐르면 좋겠다.

갸아아아아아~ 너무 이뻐


저 액자 속 꽃도 너무 이뻤다.

뭔가

이번 구성은

디자인틱하다.

공간 하나하나가

뜯어보면 다 각각 특색이 있고

조화롭게 어울렸다.

계단에 걸려있던 글
역동적인 이런 작품들도 좋았다~

그래도 종이아트웍을

다양한 스타일으로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다.

조화로웠다.

여기는 마지막 엔딩이었는데,

모두 다 여기서 사진찍어....

전경을 찍을 수가 없었다.

사람까지 찍고 싶지 않았기에...


매거진의 이전글 최랄라 사진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