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림치즈 Sep 27. 2023

작은 놀이터 셀프 사진관


셀프 사진관이 이렇게 재미난 곳인 줄 처음 알았다.


정해진 시간 안에 작품을 만들어야 내야 하다 보니 나름의 팀워크 발휘하게 된다. 

이런저런 소품도 활용해 보고 포즈를 취해보면서 참 많이 웃었다. 아이들이 특히나 즐거워했다.

(결국 내 모습을 보고 패션과 사진은 얼굴이 곧 퀄리티라는 깨달음에 현타가 잠시 왔으나...)


다행히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몇 장 건진 것 같았다. 


연애 시절을 떠올려보면 사진 검수를 할 때 내 얼굴이 잘 나왔는지 먼저 봤던 것 같은데,

이제는 가족사진을 찍으면 아이들 사진이 잘 나왔나 먼저 보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그 수많은 사진 중 뽑은 최고 베스트 샷은 역시나 우리 둥이들 사진..ㅎㅎ 


20분 남짓한 시간과 5평 남짓 작은 공간 안에서,

무려 4명의 가족이 밀도 있게 시간을 보낸 행복한 순간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파트 잔칫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