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어떤대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이 Mar 15. 2022

고백

쉽게 전할 수 없는 이유는,

이 한마디로

나는 너를 마음에 두고 있다

단정 지을까 봐


비슷하면서도

나는 너를 찾는 과정에서

위로와 간절함 사이 있기에

전할 수가 없다


언제든 너를 그리워할 수 있고,

너를 만날지도 모르는다는 기대로

전하지 않는 말,


보고 싶었다는 말 다음에

우리가 지내온 시시콜콜 이야기가 이어지면

이 보고 싶었던 마음이 묻힐까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어


매거진의 이전글 꼭대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