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곰란해 Feb 21. 2024

짱이의 근황토크 2

개인기 하나쯤은 다들 있쫘나여?


짱이의 개인기는

앉아/기다려/손/코/하이파이브

딱 이 5개였는데

최근에 하나가 추가되었다.

옆동네 뭉치의 화려한 개인기를 보며

늘 감탄하곤 했었는데,

우리 짱이도 개인기 하나 더 생겼다!!!!


그거슨 바로!!!!

듀구듀구두구두구두구




‘빵!!!!!!‘


내가 총 모양의 손동작과 함께 빵!! 외치면

짱이가 깨꼬닥 쓰러지는 개인기이다.


한 번은 친정부모님 앞에서 시전 한 적이 있었는데

박수갈채받고 아주 그냥 난리 났었음 ㅋㅋㅋㅋ

뭔 공연한 줄 ㅋㅋㅋㅋ


근데 함정은 이젠 본인이 원하는 게 있을 때

시키지 않아도 한다는 거 ㅋㅋㅋ

정말 귀여운 게,

그 자세로 가만히 쳐다보고 있음 ㅋㅋㅋㅋㅋ

아마 본인 최고의 개인기라고 생각하는 듯


^ 이래도 안 주냐 닝겐!!!!!!!



매거진의 이전글 짱이의 근황토크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