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밀리언 Jun 01. 2022

이상한 습관

이상한 습관이 생겼다.,

* 이상 :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과는 달리 별나거나 색다름.

지금보다 더 올라가고 싶은 욕심과.,

지금보다 더 나은 신체와 건강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겹쳐.,

계단을 오르게 되었다.,

하루에 100계단씩., 일단 100일 완주가 목표다.,

그래서 그런지., 계단만 보면 

오르고 싶어 진다.,


이상한 습관이 생겼다.,

* 이상 :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과는 달리 별나거나 색다름.

지적 욕구를 채우고 싶다는 생각과.,

요즘 길어진 차량 운전 시간의 아쉬움이 겹쳐.,

오디오북을 듣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24시간 넘치게 폭발하는 독서 욕구를

주체하기 어려운 지경까지 왔다.,

최근에는 김영하 작가님의 

'작별인사'를 읽으며 인류의 미래를

걱정하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이상한 생각이 생겼다.,

* 이상 :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과는 달리 별나거나 색다름.

지금 내가 갖고자 하는 습관 때문에.,

이상한 사람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

지금까지의 과거와 현재가 만드는 나를 벗어나.,

별나거나 색다른 다른 무언가가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이상하게 지금 이 순간., 설렌다.,

매거진의 이전글 힘이 들 땐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