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혜림 Jul 23. 2017

보통의 언어

170722 안혜림하루글

내 언어를 잃어버리는 순간,
나는 펑-하고 사라질 것이다.
사라질 것만 같다.

내가 만약 나의 언어를 벗고
누군가의 언어를 입는다면
나의 시선과 삶의 맥락을 내려놓고
타인의, 보통의 시선과 삶의 맥락을
집어올린다면
그걸 껴입고
그렇게 내가 세상과 타협한다면

더는 내가 나로 살지 않는 것일 텐데
아마 나는 그걸 감당할 수 없어서

펑-하고 터져버릴 거다.

170722
안혜림하루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