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치지직 / 발로소득 / 키즈플레이스
[NEW MEDIA]
네이버 치지직
발로소득
키즈플레이스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PC/MO
- 상품 유형 : 이미지/동영상
- 판매방식 : CPP/CPM
네이버에서 23년 12월 출시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이용자의 약 93%가 1030세대로 디지털 활동성이 높은 잠재 고객 확보에 용이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MAU 100만
일상 속 모든 습관을 소득으로 돌려주는 챌린지 리워드 X2E 앱
자사 쿠폰뿐 아니라 발로소득 캐시를 활용한 리워드 제공으로 특정 액션을 유도하는 캠페인 집행에 효과적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앱 방문자 1만
1만여 곳 플레이스를 보유한 여행지 추천 플랫폼으로 예스 키즈존과 유아 편의시설 등 아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앱
70% 이상이 3040세대 여성 유저로 육아맘 타겟 캠페인 집행에 효과적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달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리포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