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뱅킹 / G마켓 / 카카오페이 / K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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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배너 광고
- 판매방식 : CPM
- 미디어 파워 : MAU 1,400만 / 누적 가입자 수 2,200만
사용자의 브랜드 신뢰도 및 집중도가 높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
전세대에 걸쳐 고르게 분포된 사용자를 기반으로 원하는 타겟을 자유롭게 설정해 효과적인 광고 집행 가능
- 광고 형태 : PC/MO
- 상품 유형 : 배너/동영상 광고
- 판매방식 : 구좌형
- 미디어 파워 : 회당 평균 시청자 수 18.5만
누적 조회수 11억 뷰에 달하는 G마켓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의 ‘스폰서드 광고’ 신규 출시
실시간 방송에 몰입하는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배너/동영상 등
- 판매방식 : CPC 400원/ CPM 1,500원
- 미디어 파워 : MAU 2,410만
전 국민 10명 중 9명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기반 금융 플랫폼 ‘카카오페이’ 신규 상품 출시
2천만 마이데이터 가입 유저를 바탕으로 광범위하고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활용한 정교한 타겟팅 가능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방식 : 구좌형
- 미디어 파워 : MAU 400만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쉽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의 신규 상품 출시
진입 화면에서 주목도를 높이고, 핵심 체류 화면에서 연속 노출하여 인지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패키지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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