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냉정과 열정사이 Jun 24. 2022

반려묘는 소원이 있었어요

꼬리 백개 구미호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어요

옛날옛날에 꼬리 하나의, 냥아치가 살았어요

그런데 그는, 꼬리 백개의 구미호가 되고 싶었어요.


그래서 소원을 간절히.빌었어요.

그의 소원을 들은(무척 심심했던)반려인간이 마술봉으로 ''하니.

우와!  꼬리가 두 개로 늘어났어요.+_+


묘생왈

"염병...반려인간 두고 보자 "

반려인간 크크크크.. .재밌당ㅎ


이전 04화 반려묘의 어디어디 숨었나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