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Feb 24. 2024

서재 컴퓨터앞 토요일 저녁 생각

오늘 저녁은 서재에서 좀 있자 생각에 거실 TV앞 쇼파가 아닌 서재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이런저런 자료도 보고 영상도 보고...


동기부여를 위해서 제 옛 영상과 유튜브 구독자 분들이 감사를 전한 글도 읽었네요.


참 좋습니다 썸네일도 구리고(썸네일 보고 아무도 안들어 오지요. 저도 알고 있습니다. ㅠㅠ), PPT도 화려하지 않은데...


그냥 제 강의 내용과 컨텐츠만 믿고 1년 이상 정기구독하고 라이브를 봐주며 따라와준 우리 유튜브 구독자분들 지금은 또 훌륭하게 좋은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수많은 학생들이 기억나네요. 


산독기님부터, 지니링님 등등 보기만 하면 기억날 수많은 닉네임들 

힘을 얻어 다음주 월요일 저녁엔 어떤 이야기를 할까 고민해봅니다.


이제 슬슬 강의 편들을 업데이트 하면서 

자소서쪽 강의들을 업데이트 해볼까 생각도 드네요.


특히 인턴이나 서포터즈, 기자단 이런 쪽이랑.

포트폴리오 영역도 좀 건드려 볼까 고민도 하고 있고요.

(비주얼 중심의 PPT나 PDF 버전과 노션 중심도 고민중입니다. 근데 참 샘플이 없네요.. 설명은 가능한데.ㅎㅎ)


공모전 잘하는 법도 강의해보고 싶고요.(제가 공모전 정말 많이 나갔어서. ㅎㅎ)

쥬니어 레벨들의 중고신입말고 이직시장 진입 법도 알려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근데 수요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다양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고민은 짧게 액션은 빠르게 해보겠습니다.ㅎㅎ 

역시 동기부여가 되네요.

빠샤..


https://www.youtube.com/@careertalk4u


매거진의 이전글 입학식 학부모님 400명 대상 진로 강의 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