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컴 Aug 26. 2018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

극장 동시 VOD 서비스 개시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을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수입: (재)CBS | 배급: ㈜영화사 그램, (재)CBS | 감독: 마이클 메이슨| 출연: 데이빗 A.R. 화이트, 존 코베트, 사만다 보스카리노, 쉐인 하퍼]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은 2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은 한 순간에 교회와 형제 같은 친구를 잃고 회의에 빠진 목사 ‘데이빗’이 부당한 교회 철거 명령에 맞서면서 믿음과 신념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신앙적 교훈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사회적인 문제도 함께 정면으로 다룬 영화는 교회를 둘러싼 학교와 목사의 갈등이 지역사회 전체의 문제로 확산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존의 종교영화의 한계를 넘은 새로운 종교영화의 탄생을 알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데이빗 A.R. 화이트를 비롯해 쉐인 하퍼, 벤자민 오치엥 등 시리즈의 전편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배우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성 이미지 : 신은 죽지 않았다 스틸컷)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탑건, 톰 크루즈 꽃미남 스틸 굿즈 인기 '핫'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