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혜정 Aug 14. 2022

디지털의 힘 출간 스토리01

디지털의 힘 출간 스토리

2022년 08월! 드디어 '디지털의 힘'이 출간되었다.

2021년 09월에 든 아이디어로, 나를 포함 4분의 저자를 섭외했고, 같이 자신의 주특기로 책을 쓰자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원고를 작성하면서 우리는 현실 세계에서 그 원고의 삶을 살아내고 있었다. 그렇기에 '디지털의 힘'을 더 전파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 아닐까?


이번 책은 애착이 더 많이 간다. 기획을 할 때부터 중간에 원고가 잘 완성이 안될 때의 힘들었던 추억. 그리고 출판사를 만나야 하는 우리의 간절함. 이 모든 것들을 하나 하나 온 몸으로 경험하려니 걱정이 되는 순간들도 있었다. '좋은 출판사를 만나야 할텐데...'


그렇게 여러 곳에 투고를 했었고, 운명처럼 #헤르몬하우스 담당자를 만났다. 

우리 책의 완성도를 높여준 멋진 출판사다. 


07월 출판 목표로 우리는 05월 계약을 하고 열심히 또 열심히 원고를 다듬고 제목을 정하고 책 디자인을 선택했다. 그렇게 '디지털의 힘'이 완성이 되었다. 


책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플랫폼 경제와 공짜 점심을 읽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