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지재 Oct 27. 2024

2. 공중 권세 잡은 자, 사탄의 실체

[말세 5부작]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에베소서 2:2)




우리의 싸움은 인간을 적대자로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통치자들과 권세자들과 이 어두운 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을 상대로 하는 것입니다.

- 에베소서 6장 12절




세상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른 인물들이 지배하고 있다.

- 벤저민 디즈레일리





<이전글>

https://blog.naver.com/hhhongjj/223609421901









코로나 백신이라는 이름의 유전자 조작 주사로 온 인류의 씨앗이 변경된 지금이야말로 노아의 때다.



무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창1:27)" 인간의 유전자를 변경하는 이런 엄청난 일이 그냥 벌어졌을까?



세상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에는 반드시 그 이면에 영적인 배경이 있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세상을 바라보지 못하면 모든 것은 그저 흥미 위주의 가십거리 음모론일 뿐이다.



마귀는 지금도 창세기에 나온 것과 동일한 전략으로 인류를 미혹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상대해야 하는 마귀의 실체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한다.









2-1. 사탄 마귀와 그 추종 세력은 실재한다.


마귀는 부귀영화를 약속하면서 광야에서 예수님을 시험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마귀의 유혹을 물리쳤다. 그러나 말씀이 없어진 이 세대는 공중 권세 잡은 마귀가 제공하는 달콤한 부귀영화의 유혹에 꼼짝없이 넘어가 영혼을 팔고 마귀를 경배한다.            

"마귀가 또 그를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가서 천하 만국과 그 영광을 보여 이르되 만일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이 모든 것을 네게 주리라" (마태복음4:8-9)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 마가복음 8:36






마귀는 666 등 특정 숫자를 좋아하며, 그것을 의도적으로 드러낸다.            

: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보라 그것은 사람의 수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요한계시록 13:18)"

온갖 통계, 기사, 대중문화, 매체, 코로나 확진자까지. 너무 많이 노출되어 다 셀 수조차 없는 666.

https://youtu.be/l5jvllgEfS0






연예인 666 손사인 / 전시안 (외눈깔)            






세월호 전시안, 노란 리본, 666            

프리메이슨 리본 모양의 항적
예측된 세월호
침몰한 세월호의 선체가 바다에 떠오른 날짜인 2017년 3월 23일은 수비학으로 2+0+1+7+3+2+3=18=6+6+6=666
세월호에 연관된 다양한 수비학적 요소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149059






1달러 뒷면 / 우크라이나 지폐 / 한국은행 전시안+피라미드            

한국은행 피라미드, 전시안
우크라이나 지폐 피라미드, 전시안
오컬트 상징으로 가득한 1달러 지폐 뒷면의 전시안, 피라미드, 신세계질서, 부엉이, 13 등.

1 :  'NOVUS ORDO SECLORUM' = 신세계 질서

4 :  13층으로 구성된 피라미드와 그 위에 전시안(호루스의 눈).

6 :  MDCCLXXVI = 1776년 = 일루미나티의 창설 연도 = 미국의 건국 년도

1달러 뒷면의 MASON






노무현 무덤, 문재인 양산 사저, 신해철 무덤의 전시안+피라미드            

노무현 무덤 피라미드, 33개의 방
문재인 양산 사저 피라미드. 노무현 묘소와 동일하게 승효상 건축가(문재인의 고교동창)의 작품이다.
신해철 피라미드 무덤과 그 꼭대기의 전시안.
신해철 앨범 표지의 호루스의 눈, 666, 그리고 뱀 문신






정선 로미지안 가든 / 동대구역 / 북한 류경호텔, 과학기술전당의 전시안            

정선 로미지안 가든의 전시안 / 피라미드 / 조지아 가이드 스톤의 모양을 본딴 아라리탑
동대구역 전시안
북한 과학기술전당 전시안 / 북한 류경호텔 피라미드






블랙 아이 클럽            






프랑스 대혁명 인권선언문 전시안+피라미드 (프랑스 대혁명 자유,평등,박애 = 프리메이슨 3대 정신)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854






기업 로고의 사탄 상징들            

크롬 브라우저 666 / Gmail 프리메이슨 앞치마
코카콜라 바포멧 로고 (좌) / 오레오 사탄 십자가, 프리메이슨 콤파스, 황도12궁, 우로보로스(무한대 8자) (우)
애플 1977년도 로고. 선악과 + 동성애자들을 상징하는 6지개 (좌) / 스타벅스 세이렌, 다곤신, 오각별 (우)
어도비 역오망성 / 전시안
유럽입자물리연구소(CERN)의 로고는 666으로 이뤄져있고, 입구에는 시바신의 형상이 있다.
몬스터 음료수의 마크는 M이 아니라, 히브리어로 6(Vav, 바브)이 세 개 있는 666이다.
말보로 담배 로고의 피라미드 형상 (좌) / 미 방송국 FOX NEWS의 피라미드 형상과 666 (우)
그래픽카드 회사 NVIDIA, CBS 방송국 로고의 전시안
구찌 전시안 / 피라미드
여성 성기를 상징하는 Vesica Piscis(물고기 부레) 모양의 오컬트 상징 로고 (좌) / 구찌 뱀 문양 (우)






의학, 약학, 보건 관련 단체의 뱀 로고 - "...네 복술(Pharmakeia)로 말미암아 만국이 미혹되었도다" (요한계시록 18:23)            











2-2. 창세기의 마귀의 전략은 세 가지로 요약된다 - 선악과, 바벨탑, 네피림



1) 선악과

: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2:16-17)

: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창세기 3:4-5)




2) 바벨탑

:  "또 말하되 자, 성읍과 탑을 건설하여 그 탑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 하여 우리 이름을 내고 온 지면에 흩어짐을 면하자 하였더니" (창세기 11:4)

: "그러므로 그 이름을 바벨이라 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하게 하셨음이니라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에 흩으셨더라" (창세기 11:9)




3) 네피림 (천사의 씨앗으로 유전자 변이된 거인족)

: "당시에 땅에는 네피림이 있었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에게로 들어와> 자식을 낳았으니 그들은 용사라 고대에 명성이 있는 사람들이었더라" (창세기 6:4)




4) 그 결과, 하나님은 의인 노아와 그의 가족을 포함한 8명을 제외하고 온 세상을 홍수로 심판하셨다.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가득함과 그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 땅 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 이르시되 내가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버리되 사람으로부터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 (창세기 6:5-7)









2-3. 세상 모든 우상 종교의 근원 : 창세기의 니므롯, 세미라미스, 담무스 = 고대 바벨론 신비종교


1) 니므롯(니므롯은 강대국 바벨론을 건설했다. 훗날 태양신으로 신격화된다.)

: "구스가 또 니므롯을 낳았으니 그는 세상에 첫 용사라" (창세기 10:8)




2) 세미라미스 (달의 신)

: 세미라미스는 니므롯의 어머니이자, 아내이다. 니므롯이 죽은 후 자기 자식인 담무스와 다시 혼인을 한다. 훗날 모든 여신 숭배 사상, 다신론의 근원이 된다.




3) 담무스 (금송아지 바알신, 호루스 등 사탄 종교의 근원이 됨)

: 아버지 니므롯이 죽은 지 3일 만에 환생했다며 이후 태양신, 생산의 신 등으로 신격화되었다.

호루스의 눈 = 전시안(All-seeing eye), 그리고 태양신 '라'
풍요를 기원하며 금송아지를 숭배하는 맘몬 숭배, 바알 숭배 사상.오늘날 돈을 우상으로 섬기는 자들은 하나님 대신 맘몬신을 섬기고 있는 것이다.


: 니므롯 + 세미라미스 + 담무스 = 모자 신 숭배 사상 = 태양신 숭배 사상 = 이 세상 모든 우상 숭배 종교의 기원




4) 인신.제사, 식인.풍습, 소아.성애 = 카나-발(Cahna-Bal, 바알의 제사장)=카니발(cannibal)의 어원

고대에는 몰렉 신에게 유아를 인신.공양했다.이 풍습이 사탄주의 신비종교를 통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https://youtu.be/8OeHIqmBvsM




5) 기억하라. 종교마다 우상신을 섬기는 모습이 제각기 다르지만, 그 뿌리와 본질은 스스로 높아져 경배 받기를 원하는 ‘사탄’을 숭배하는 것이다.




6) 종교 뿐일까? 계몽주의, 자본주의, 뉴에이지, 명상, 자기계발, 대중문화, 공산주의 등 세상 모든 인본주의 사상의 근원은 "너 자신을 사랑하라. 너 자신을 알라. 내가 곧 신이다." 등의 반 성경적 메시지를 퍼뜨리기 위함이다. 에덴 동산의 선악과 사건이 모습만 바뀌어서 반복, 변주되고 있는 것이다.

마르크스는 사탄주의자로서, 18세 때 임마누엘을 거꾸로 발음한 'Oulanem' 이라는 사탄주의적 희곡을 썼다. 그는 기독교적 가치관의 해체를 위해 공산당 선언을 작성했다.

https://worldview-osint.tistory.com/m/81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1307




7) 신은 죽지 않았다. 우리는 스스로를 무신론자라 주장하고 싶어하지만 사실은 돈을, 권력을, 명예를, 학벌을, 지식을, 사회적 성공을, 아이돌 가수를, 연예인을, 쾌락을, 건강을, 자식을, 그리고 나 자신을 신처럼 숭배하며 '믿는다'. 온 세상이 신을 해체하려고 애쓰는 이유는 신이 해체된 그 자리를 누군가 대신 차지하고자 함이다. 그 누군가는 과연 어떤 존재일까?

주인공 조쉬 曰 : "당신은 어떻게 존재하지도 않는 신을 증오할 수 있죠?"
"신은 죽었다던 니체는 죽었다."
세계 10대 종교인 북한의 주체사상은 성경에서 하나님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3대를 끼워넣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고린도후서 11:14)








2-4. 로마 카톨릭 : 카톨릭은 기독교가 아니라 바벨론 신비종교를 계승한 이교도 집단이다.


1)

예수님께서 부활승천 하신 후 그리스도인들은 로마 제국의 압제 하에 숱한 박해를 받았다.




2)

그러다가 AD 312년에 로마 콘스탄티누스 황제는 밀라노 칙령을 통해 기독교를 국가 종교로 공식 인정했다.


겉보기에는 기독교가 인정 받고 박해가 중단된 것으로 보였지만 이때 태양신 숭배 요소들을 그대로 남겨두면서 바벨론 신비 종교의 우상숭배 풍습이 그대로 그리스도교와 혼합됐다.


이것이 로마 카톨릭 종교의 기원이다.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1260




3)

또한 이것이 오늘날 로마 카톨릭에 태양신 숭배와 모자 숭배(마리아 숭배) 등의 비 성경적인 풍습이 지켜지고 있는 이유이다.

천주교 성당의 전시안과 피라미드 상징.
태양신 숭배. 태양빛을 상징하는 직선 문양의 광륜이 뻗어나오고 있다. IHS = Isis (여신) + Horus (아들 담무스) + Sebs (태양신)
카톨릭의 마리아 숭배, 모자 숭배. 성경에 의하면 마리아는 중보자가 될 수 없다.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딤전2:5)




4)

카톨릭은 기독교가 아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음녀 바벨론이며 우상숭배 신비종교 집단이다.

구약 성경 출애굽기에서 하나님이 내려주신 십계명을 변개했다. 그 중 우상을 만들지 말라는 2계명을 삭제한 것이 노골적이다.
바티칸 공개홀의 뱀 형상 (좌) / 천주교 성당 지붕의 용 장식 (우)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계 12:9)
다곤 신상의 모양을 한 교황의 모자
교황이 들고 있는 담무스 십자가. (좌) / 예수님이 아직도 못 박혀있는 카톨릭 십자가. (우)
태양신을 상징하는 태양 수레바퀴 모양의 성 베드로 광장
남성의 성기를 뜻하는 오컬트 상징인 오벨리스크가 성 베드로 광장에 세워져있다.
남미 칠레 아타카마 거인 유적의 그림이 교황의 예복에 그려져 있다. 어떤 이유일까?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계시록 17장 4절)

https://youtu.be/eoPXHKCs0Gs









2-5. 사탄의 회당 : 예수회(Jesuit, 제수이트) ≒ 프리메이슨 ≒ 일루미나티 ≒ 아슈케나지 유대인(자칭 유대인)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비방도 알거니와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탄의 회당'이라"

- 요한계시록 2:9




0) 사탄 마귀 세력의 조직도




1) 예수회 (Jesuit, 제수이트)

예수회의 마크. 태양신을 상징하는 광륜이 인상적이다.IHS는 표면적으로는  Iesus Christus의 약어라 하지만 실제는 Isis, Horus, Sebs 우상의 이름이다.


   



종교개혁에 대항하여 카톨릭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전위부대의 명목으로 군인 출신의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1540년 경 창설했다. 예수회의 수장은 흰색 옷을 입은 공식적인 교황(White Pope)과 대비하여 '검은 교황(Black Pope)'이라고 불린다.            






로욜라는 계몽하다, 빛을 밝히다 라는 뜻의 '알룸브라도스' 소속이었는데, 이를 라틴어로 하면 '일루미나티'이다. 즉 예수회나 일루미나티나 전부 한 집안인 것이다.            

전직 예수회 신부였던 알베르토 리베라의 예수회 폭로






예수회는 대학교를 설립하거나 사회 시스템과 문화, 조직의 일부에 침투해서 증오와 분열을 조장한다. 이후 역대 최초로 예수회 출신의 프란치스코 교황을 배출하면서 로마 카톨릭을 지배하는 가장 거대한 세력이 된다.             

▲ 예수회가 미국에 설립한 대학교들. 예수회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진출해 226개의 종합대학과 단과대학을 세웠으며 우리나라에도 서강대학교를 세웠다.
최초의 예수회 출신 교황인 프란치스코
임진왜란은 예수회의 동방 진출 야욕을 위한 수단이었다. 왜군의 '기리시단(그리스도) 군단'에 예수회 깃발이 선명하다.

https://m.blog.naver.com/hangbogie/222297272602






한때 예수회 신부였던 알베르토 리베라는, 가톨릭이 프리메이슨과 원수인 줄 알았다가 고위급 예수회 신부들이 실제로는 프리메이슨인 것을 발견하고 큰 혼란을 겪고서는 그곳을 탈퇴했다. 이후 예수님을 믿고 거듭나서 예수회의 실체를 폭로하다 의문의 죽음을 맞았다.            

예수회는 쉽게 말해 기독교적 가치관의 파괴 및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는 세계 단일 정부의 수립을 목표로 카톨릭에서 파송하는 스파이 집단이다.

https://blog.naver.com/happysmile2u/222428344041






그리고, "문재인은 제수이트(예수회)다." 라는 발언이 존재한다.            






세계 은행에서 20년 간 근무한 예일 대학 출신 캐런 휴즈의 예수회 폭로            

https://blog.naver.com/skdiqlql/220087312443




"예수회 둘이 모이면 악마까지 해서 악마 셋이 된다."

- 전 예수회 수사 말라키 마틴







2) 프리메이슨

그 기원이 자유로운 석공 즉 건축가들의 조합인 만큼 건축에 쓰이는 직각자와 콤파스로 로고가 구성돼 있다. 가운데 G는 Geometry(기하학)를 의미한다.




직역하면 '자유 석공 조합'. BC 10세기 경 솔로몬 성전을 지었다는 건축가 히람에 기원을 둔다. 이후 성전 기사단, 장미십자회 등 비밀 결사로 전해내려오다 1717년에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히람 아비프 Hiram Abiff. 솔로몬 성전의 건축가이며 프리메이슨의 기원이라고 알려져 있다.






공식적으로는 자유, 평등, 박애를 표방하는 친목 단체이나 그 실체는 오컬트와 사탄숭배로 점철된 신비주의 종교 단체이다. 33단계의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위 계급은 조직의 실체를 제대로 알지 못한다.   

프리메이슨 악수법
다양한 프리메이슨 오컬트 상징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807






프리메이슨은 음모론이 아니라 실재한다. 2017년 프리메이슨 런던 본부 창설 300주년 기념 행사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영상에서 이들은 미국의 건국부터 예술, 문화, 철학 등 인류의 역사 전반에 본인들이 배후에 있었음을 자랑한다.            

https://blog.naver.com/dbzdark01/222611337081


▼ 아래는 원본 영상 풀버전

https://youtu.be/ciNkEPBGc-o






프리메이슨 손 사인            

예일대 비밀 조직 '스컬 앤 본즈' 사진에서 또한 프리메이슨 핸드사인이 보인다.
단순히 좌, 우파 혹은 민주주의 대 사회주의, 개신교 대 카톨릭 등의 이분법적 시선으로는 이 상황을 이해하기 어렵다.






헤겔의 '정,반,합' : 좌파와 우파는 한 몸에서 나온 두 손이다. 좌파와 우파의 싸움을 붙여서 저들이 원하는 질서를 정답처럼 도출해낸다.             

좌파와 우파는 한 몸에서 나온 두 다리와 같다.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네 발을 악에서 떠나게 하라" (잠언 4:27)
"ORDO AB CHAO" : 혼돈 속에서 도출되는 질서. 혼돈도 저들이 만들고, 도출되는 질서도 저들이 만든다.






미국, 한국, 일본 건국자들 및 정치인들의 프리메이슨 사인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을 비롯한 다수의 대통령이 프리메이슨이다.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824

양화진 선교사 묘역의 프리메이슨 표식 (좌) / 프리메이슨 한양 롯지 (우)
갑신정변의 주역들의 프리메이슨 핸드사인 (좌) / 손병희 프리메이슨 핸드사인 (우)
일본의 하야시 다다스와 이토 히로부미 프리메이슨 핸드사인

https://brunch.co.kr/@mr777/12






정치인, 과학자, 예술가, 철학자 등 역대 많은 지식인들이 프리메이슨이었다. 대표적으로 모차르트.          

모차르트는 프리메이슨이었다. 오페라 <마술피리>에는 프리메이슨 상징으로 가득하다.

https://aclassictalk.tistory.com/41






영국 왕실 직속 간호사의 버클에 프리메이슨 마크가 그려져 있다.            

영국 왕실 직속 간호사의 버클에 프리메이슨 상징과 펜타그램이 그려져있다.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은 2008년 로스차일드 가문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수여받았다.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6/25/2009062501162.html






프리메이슨이 말하는 프리메이슨            

https://youtu.be/ogPe5DWUavE






프리메이슨 조직 총망라            

https://www.fmkorea.com/63196048





3) 일루미나티

1달러 뒷면에 그려진 일루미나티의 상징. NOVUS ORDO SECLORUM = 신세계질서,MDCCLXXVI = 1776 = 미국 건국년도이자 일루미나티 창설년도.




일루미나티는 예수회의 정회원이었던 아담 바이스 하우프트가 프리메이슨 소속의 세계적인 유대 금융 재벌이었던 로스차일드와 손잡고 1776년에 창설했다.             

일루미나티 창시자 아담 바이스 하우프트.






일루미나티는 '광명'을 뜻하며 빛을 받아 우주 만물의 법칙을 깨닫는 것을 말한다. 즉 인간이 진리를 깨달아 신이 될 수 있다는 선악과 사상을 근간으로 한다.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창세기 3:4-5)



일루미나티 입문의식을 그려낸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유작 <아이즈 와이드 셧>. 큐브릭 감독은 이 영화의 시사회 직후 의문사했다.






미국을 통제하고 있는 CFR(미국외교협회), CFR의 유럽버전인 빌더버그 클럽, 록펠러 가문이 주도하는 삼각위원회로 이어지는 국제적인 3개 권력 단체들의 네트워크를 배후에서 주도하고 있는 그림자 정부의 최상위 조직이 바로 일루미나티이다.            






이들은 사탄의 하수인 역할을 자처하며 프랑스 혁명, 러시아 혁명, 남북 전쟁, 나치즘, 파시즘, 세계대전 등의 세계사를 배후에서 조종해왔다.            






예측 프로그래밍 (Predictive Programming) : 이들은 자신들이 소유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반드시 예고한 후 실행한다. 하나님을 흉내내려는 것이다. 셀 수도 없이 많은 사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트럼프 대통령 및 9.11 테러에 대한 내용만 간략히 살펴본다.             

심슨에 나온 트럼프 승리지역.
2000년도에 심슨에 나온 트럼프의 모습이 2015년도에 그대로 재현되었다.
트럼프의 2017년 정상회담 심슨 예언
트럼프 2024년 대선 출마 예언
일루미나티 카드의 트럼프
9.11 테러와 펜타곤 테러를 예측한 일루미나티 카드.
만화 심슨의 911
영화 <매트릭스>의 주인공 네오의 여권 만료일 : 2001/09/11

https://youtu.be/3-FDmO1TdqM

https://cafe.naver.com/dieselmania/44260157






일루미나티의 심볼 총망라            

https://blog.naver.com/void87/50191129430

https://blog.naver.com/gnosticism616/223414979895






요약하면 프리메이슨의 핵심이 일루미나티고, 일루미나티의 머리가 예수회이다.             

https://youtu.be/ZEF9jW5WzZk


그리고 그 뿌리에는 아슈케나지 유대인, 즉 가짜 유대인이 있다.





4) 아슈케나지 유대인

: "...'자칭 유대인'이라 하는 자들의 비방도 알거니와 실상은 유대인이 아니요 사탄의 회당이라" (계시록 2:9)



유대인은 크게 두 부류가 있다.             

- 정통 유대인(세파르디 유대인)

: 크게는 아슈케나지 유대인(가짜 유대인)을 제외한 모든 유대인을 통칭하며, 통상적으로 구약 성경에 나오는 아브라함의 혈통적 후손을 말한다. 백인이 아닌 황인종(셈족)이다. 아래 사진에서 가운데.

왼쪽부터 전형적인 아슈케나지-세파르디(사진 속 인물은 폴라 압둘)-미즈라히 유대인 <출처=아시아N 기사>

https://www.joongang.co.kr/article/6482598



- 가짜 유대인(아슈케나지 유대인)

: 혈통적으로 유대인이 아니면서도 국제 정치적인 이유로 7세기 경 유대교를 국교로 지정했던 중앙아시아 부근 카자르 왕국 혈통의 유대교인들을 말한다.

12세기 경 카자르 왕국이 멸망한 이후 아슈케나지는 동유럽, 독일, 미국 등으로 넘어오면서 백인 유대인의 뿌리가 되었다.

탈무드, 카발라를 신앙적 기준으로 삼으며 바알 숭배, 바빌론 신비종교, 태양신 숭배, 인신제사, 소아성애 등 사탄 숭배의 맥을 유지했다.

7세기 경 중앙아시아에 위치했던 카자르 왕국. 기독교와 이슬람교인 주변국 사이에서 중립을 지키기 위해 정통 유대인 혈통이 아님에도 유대교를 국교로 선택한 역사상 유일한 국가이다

https://blog.naver.com/kalee93/223115769685


: 이들은 압도적인 경제력과 영향력으로 전 세계의 경제, 정치, 문화, 교육 등 모든 분야를 좌지우지하며 현재 유대인이라 불리는 민족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알 만한 기업은 전부 아슈케나지 유대계 자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언론사는 유대 자본이다.
유대 자본은 금융, IT, 영화, 언론 등을 장악했으며 막강한 정치 후원금으로 미국 정치에 압도적 영향력을 행사한다.






아슈케나지 유대인에 의해 작성된 시온의정서(1897) : 시온의정서는 조작이 아니다. 정확히 그 내용대로 세상이 흘러왔기 때문이다.            

1897년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1차 시오니스트 회의에서 시온 장로들의 의결문을 엮은 출판물.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787








2-6. 마지막 바벨탑 - 사탄은 무너진 바벨탑을 다시 쌓아 적그리스도의 왕국을 건설하고자 한다.



*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 = 세계단일정부 = 그레이트리셋 = 일부 기술 엘리트들에 의한 통제사회(테크노크라시) = 적그리스도 왕국 = 무너진 바벨탑의 재건




통제하기 쉽도록 인구를 5억 미만으로 감축하려는 세력이 있다.            

8개 국어로 인구 감축 계획이 적혀 있는 조지아 가이드 스톤.

https://youtu.be/YCa-Lblpo48

https://blog.naver.com/deokbae_mystery/222992028452






현대판 우생학 = 인구 조절 = 생식 문제 = 트랜스 휴머니즘            

- 빌 게이츠 : "오늘날 세계에는 68억의 인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약 90억에 달합니다. 만약 우리가 새로운 백신, 생식 건강,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정말 잘한다면, 아마 10~15% 정도 낮출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mondakjn/222546873621

https://blog.naver.com/dolsenheorogee/222145303347






세계경제포럼의 그레이트 리셋 - "2030년에는 당신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아도 행복해질 것이다."         

세계경제포럼(WEF)에서 2030년까지 달성하겠다고 공표한 그레이트 리셋의 8가지 어젠더.소유와 자유가 거세된 거대한 공산주의 세계를 만들겠다는 마르크스주의적 이념이 담겨있다.

https://m.blog.naver.com/lissomy/222554297386?referrerCode=1






신세계질서 (NWO, New World Order)            

: 조지 허버트 부시(아버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1990년 9월 11일 국정연설에서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를 처음 언급한 이후 많은 글로벌리스트들이 공산주의적 신세계질서가 세워질 것임을 언급했다.

https://m.blog.naver.com/finch1234/221690433052


: 헨리키신저 "新세계질서 만들 기회…美·中관계에 성패 달려"

https://www.joongang.co.kr/article/3461240


: 고든 브라운 "이것은 한 나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조정된 글로벌 대응이 있어야 합니다."

https://www.good-faith.net/news/articleView.html?idxno=1003






대한민국 대전환 '한국판 뉴딜' = 한국판 신세계 질서 = 한국판 그레이트 리셋            

 https://blog.naver.com/lissomy/223606864851






유럽연합 건물은 왜 하필 바벨탑 형태일까?             

피터 브루겔의 바벨탑 그림, 1563년 작 (좌) / 유럽연합 의사당 (우)
1999년 바벨탑 모양의 유럽연합 홍보 포스터. 사탄을 상징하는 역오망성이 인상적이다.

https://worldview-osint.tistory.com/75






UN의 세계정부 수립 계획            

https://worldview-osint.tistory.com/78

https://blog.naver.com/esedae/220358087955






사탄은 우리가 살아가는 바로 이 세대에 창세기에서 무너진 바벨탑을 재건하고 적그리스도의 왕국을 세우고자 한다. 즉 지금이 바로 성경에서 말하는 마지막 때인 것이다.            









<3부에서 계속…>

https://m.blog.naver.com/hhhongjj/223612060935











0. 내가 갑자기 예수님을 믿게 된 이유, 직장과 결혼 간증

https://m.blog.naver.com/hhhongjj/223276505010

https://blog.naver.com/hhhongjj/223532489188





1. 지금이 성경에서 말하는 마지막 때인 이유 (아래 포스팅 참조)

https://blog.naver.com/retelcom/223480255629





2.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믿고, 오늘, 지금 바로 거듭나세요. (아래 포스팅 참조)

https://blog.naver.com/retelcom/223522889952






#종말 #휴거 #재림 #요한계시록 #성경 #하나님 #예수님 #복음 #십자가 #거듭남 #신앙간증 #마라나타 #천국 #지옥 #JESUS2027 #지저스2027 #세상에서가장놀라운이야기 #승민아빠 #빌라델비아신부들 #7년대환란 #그레이트리셋 #신세계질서 #코로나 #COVID19 #코로나백신 #백신접종 #백신부작용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예수회 #유대인 #이스라엘 #짐승의표 #666 #디지털ID #기본소득 #CBDC #WCC #종교통합 #에큐메니컬






                    




매거진의 이전글 1. 예측된 팬데믹과 백신, 그리고 부의 이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