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지재 Oct 29. 2024

3. 사탄 왕국을 위한 단일종교, 단일화폐, 짐승의표

[말세 5부작]

<이전글>

https://blog.naver.com/hhhongjj/223610780772




지옥으로 가는 도로는 선한 의도로 포장되어 있다. (The road to hell is paved with good intentions.)

- 유럽 속담




적그리스도 통제사회를 그려낸 조지 오웰의 <1984>





마귀는 소수의 엘리트들이 다수의 대중을 통제하는 적그리스도의 왕국을 건설하여 인류의 구원을 방해하고 하나님이 받으셔야 하는 경배와 찬양을 가로채고자 한다.



우리가 진보라고 부르는 역사는 사실 이 적그리스도 왕국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과정인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종교를 하나로 통합하고, 경제 체제를 전적으로 디지털화 시켜야 한다.

그래야만 개인의 자유를 제한하는 중앙집권적 통제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3-1. 마지막 바벨탑을 재건하기 위한 종교통합 및 세계 단일 종교


성경에서는 구원의 길은 오직 예수님 뿐이라고 말한다. 왜일까?            






에덴동산의 선악과 사건으로 죄가 없던 이 세상에 처음으로 죄가 들어왔다.             






그로 인해 인간은 모두 죄인이 됐고, 죄의 대가로 사망의 노예가 되어 죽게 됐다. 원래 죄가 없던 인간은 죽지 않는 존재였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로마서 6:23)
그럼 죄의 대가로 어떤 값을 치러야 할까? 죽음 뿐이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민족을 택해 양, 염소 등 동물을 통한 제사 제도를 내려주셨다. 성경에 의하면 죄 없는 존재가 대신 피를 흘려 죽어야만 죄사함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동물의 피는 완전하지 못했기에 과거의 죄에 대한 일시적인 죄사함의 효력만 있었다. 그래서 매년 반복해서 제사를 지내야 했다.         

"피흘림이 없은즉 사함이 없느니라" (히브리서 9:22)






인류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죄를 없앨 수 있는 완전한 속죄 제사는 인류 역사상 단 한 번,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완전한 피를 흘리시어 다 이루셨다. 그래서 그것을 마음으로 진실되게 믿기만 하면, 우리 또한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공로로 인해 죄 사함을 받으면서 사망에서 영원한 생명으로 다시 옮겨갈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구약에 내려주신 동물 제사는 장차 올 하나님의 어린양 예수님의 예표였다.

(무엇을 다 이루셨단 뜻일까? 이는 우리 인간의 '모든 (죄)값을 지불했다'는 뜻이다. 다름아닌 육신을 입고 이 땅에 내려온 창조주 하나님 당신의 몸을 당신 스스로 찢어서. 왜? 그것만이 죄 없이 거룩하신 그 분과 더러운 죄인인 우리가 함께 지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니까.)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메시아로 인정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이사야 53장을 아예 찢어버리고 외면한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시기 700년 전에 쓰인 예언이지만 어느 누가 읽어도 예수님에 대해 묘사한 내용임을 부인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 구절을 인정하면, 예수님을 인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의 공로가 아니면 죄 문제가 해결될 방법이 없기에 구원이라는 것 자체가 성립 불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오직 성경 말씀만 따르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예수님만이 유일한 구원의 길이라 믿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이렇게 오직 예수님만을 믿는 자들은 적그리스도 왕국에 가장 큰 걸림돌이 된다.             

성경을 짜면 (예수님의) 피가 나온다. - 마틴 루터

https://youtu.be/CZAeDymespE

https://m.blog.naver.com/happysmile2u/222421200899






이런 이유로 마귀는 예수님 외에도 그 나름의 구원의 길이 있다고 속이며 교회를 세속화시키고, 모든 종교를 통합하려고 하는 것이다. 십자가에서 이미 모든 죗값이 다 지불됐다는 것을 인간이 알게 되면 죄 씻음을 받고 거듭나서 다시 하나님 손아귀에 영원히 붙들리기 때문이다.             

(▼ 아래 링크를 누르면 '불교에도 구원이 있다, 모든 종교는 평등하다'고 강연하며 배도한 순복음 조용기 목사의 강연 내용 전문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cafe.daum.net/st888/N47x/10?listURI=%2Fst888%2FN47x

교회는 복음으로 참 생명을 얻은 성도들이 서로 사랑으로 섬기며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모인 것이지, 유치하고 썩어 없어질 세속적 성공과 번영을 위해 모인 것이 아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과 멍에를 함께 메지 마십시오.
정의와 불의가 어떻게 짝하며, 빛과 어둠이 어떻게 사귈 수 있겠습니까?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떻게 화합하며, 믿는 자가 믿지 않는 자와 더불어 함께 차지할 몫이 무엇이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떻게 일치하겠습니까?

- 고린도후서6:14-16






성경에서는 역사의 마지막 때가 오기 전에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음을 경고하신다. 오직 예수를 부인하는 것, 그것이 영적인 음행이자 배도이다.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 베드로후서 2:1







WCC, NCCK, WEA, 에큐메니칼 운동 : 예수님 외에도 구원이 있다며 종교 통합을 추진하는 단체들. 그 뿌리를 거슬러 올라가면 로마 카톨릭이 중심에 있다. 여기에 한국 교회 95% 이상 가입했다. 이는 한국 교회 95%가 믿음에서 떨어져 나가 이미 배도했음을 뜻한다.             

https://blog.naver.com/happysmile2u/222725015298

WCC, WEA, NCCK, 에큐메니컬 가입 교단
세계 최대 교회의 설립자인 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는 불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강연했다.
WCC 8차 총회에 참석한 정현경 신학교수는 예수님만이 구원의 길이 아니라고 발언했으며 악령과 접신하는 초혼제를 실시했다.

https://blog.naver.com/whgdms019/222513979399






크리슬람             

: Christian(기독교) + Islam(이슬람교) = 크리슬람 (Chrislam)

교황은 '평화'를 내세우며 종교통합에 앞장선다.
크리슬람 종교통합 문서에 <목적이 이끄는 삶>의 저자인 릭 워렌 목사 및 한국의 순복음 교회 조용기 목사가 서명했다.

(출처 : https://www.acommonword.com/wp-content/uploads/2018/05/Response_300_leading_Christian_scholars.pdf)

출처 : https://www.reformedtoday.net/news/articleView.html?idxno=812

https://cafe.naver.com/pinkpzs6p/1247

https://blog.naver.com/heritage_of_faith/223204089510






아브라함 패밀리 하우스            

: 2022년, UAE의 아부다비에 이슬람 사원, 유대교 회당, 기독교 교회의 종교통합 성전이 완공되어 일반인에게 공개됐다.

"또 내가 보니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더라"

https://www.dullahbank.com/2160






2024. 9. 22.~28. 인천 송도에서 개최된 국제 로잔대회            

https://m.blog.naver.com/woogy68/223546354182

Se'o'ul의 o 자가 뱀눈 형상이다.
로잔대회 우로보로스(무한대 형상) 로고

(출처 : https://m.blog.naver.com/donnafaithfellowship/223568952878?recommendCode=2)

로잔 행사장에 천주교 십자가 등장

https://blog.naver.com/donnafaithfellowship/223559205862

https://youtu.be/Z1Qgh1wU9Zw






2024.10.27. 광화문에서 개최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 예배            

10/27 연합예배 자문위원과 실행위원장 명단
이 10/27 연합 예배의 주최측은 WCC 한국 총회를 주최한 목사들의 명단과 상당 부분 일치한다.
크리슬람 배교의 선봉장인 릭 워렌의 연합예배 지지 설교

https://natsalgrace.tistory.com/m/267






UN 종교통합 산하 기구인 글로벌 피스 페스티벌(Global Peace Festival; GPF)재단 이사장 문현진 (통일교 교주 문선명의 넷째 아들)            

https://youtu.be/ly1jYvj8TZ4

http://gnpnews.org/archives/133565






유명 복음 전도자 빌리 그래함 (프리메이슨 33도) :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도 천국에 간다."            

프리메이슨 33도 빌리 그래함
트루먼 대통령과 프리메이슨 악수를 나누는 빌리 그래함 (좌) / 교황과 빌리 그래함 (우)

https://blog.naver.com/woogy68/220827451089






WCC / NCCK / WEA 교단에 속한 교회에서 나와야 하나요?            

https://m.blog.naver.com/xylopia/223069186585






황당하게도 명동성당에서 중이 찬송을 부르고 있다. 대체 누구를 찬양하는 것인가?            

https://youtu.be/8dET4OuouDM






이들이 공통적으로 누구를 찬양하는지 아래 성철이 답을 해준다. : "사탄이여, 어서오십시오.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합니다. 당신은 본래로 거룩한 부처님입니다."            

https://m.cafe.daum.net/chantpeople/VHpc/17?










3-2. 마지막 바벨탑을 재건하기 위한 달러, 단일 화폐, 그리고 CBDC



"미국의 통화를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하는 것이고, 나는 세계의 통화를 지배한다."

- 네이선 로스차일드



EBS 다큐멘터리 <자본주의>에서 발췌
EBS 다큐멘터리 <자본주의>에서 발췌




성경에 빚진 자는 채주의 종이 된다고 했다.



그래서 마귀는 돈을 움켜쥐고 사람들을 장악하고자 한다. 그것의 끝이 짐승의 표인 것이다.

종말의 때에는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손이나 이마에 받지 않으면 매매 자체를 할 수 없게 된다고 성경은 말한다.



마귀가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먼저 화폐 발행권을 장악한 과정, 그리고 통제 사회 구축을 위해 필수적인 CBDC 디지털 화폐로의 이행 과정을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한다.







1) 돈의 개념과 미 연준(FRB)

돈의 역사             

: 금 > 금 보관증 > 지폐

금을 가지고 다니기에는 무겁고 불편하고 위험했기에, 금 보관업이 생겨났다. 이것이 훗날 은행업으로 발전했다.






금 본위제             

: 1944년 브레튼우즈 협정에서 미화 35달러=금 1온스로 고정시켜 세계 화폐의 기준으로 삼았다. 즉 원래 달러는 은행의 금 보유량 만큼만 발행할 수 있는 금 본위제였다. 이렇게 금에 연동되어 있었기에 당시에는 화폐 가치가 안정적으로 유지됐다.






금 본위제 철폐             

: 미국이 한국 전쟁과 베트남 전쟁 자금으로 사용하기 위해 보유한 금보다 훨씬 많은 달러를 몰래 발행했다.

이를 눈치 챈 프랑스 등 타국은 달러 가치 하락을 우려하여 보유한 달러를 되팔고 자국 명의의 금을 한 번에 인출하고자 했다.

금 본위제 하에서는 금 보유량이 화폐 발행의 기준이기 때문에, 보유한 금이 없어지면 달러의 가치는 결국 0이 된다.

그래서 1971년에 닉슨 대통령이 타국의 금 인출 요구를 거부하고 금 본위제를 철폐했다. 즉 금과 달러의 연동을 끊은 것이다.

그때부터 달러는 아무런 보증 근거가 없는, 부루마불 장난감 화폐와 다름 없게 됐다.






지급준비율             

: 만약 은행의 지급준비율이 10%라면, 은행은 실제로는 10만 원의 자본금만을 가졌으면서도 90만 원의 돈을 추가로 사람들에게 대출해줄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많은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지폐가 곧 돈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 대부분의 돈은 실체가 없고, 우리가 대출받을 때 은행 잔고의 숫자로서만 생성된다. 즉 돈은 곧 빚이다.

https://perfectacle.github.io/2019/08/15/money-is-debt/






대출             

: 자본주의는 누군가 끊임없이 은행에서 빚을 내야만 유지가 된다. 빚을 내면 전체 통화량이 증가하고, 화폐 가치는 떨어진다. 그래서 자본주의에서 인플레이션은 필연적이다.

(어떤 마을에 딱 1만 원만 발행이 됐다고 가정하자. 누군가 연이율 5%로 은행에서 그 1만 원을 대출 받아서 고깃배를 샀을 때,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500원의 이자를 갚을 수 없다. 왜냐하면 이자를 갚으려면 500원을 더 벌어서 총 10,500원이 필요한데 마을의 전체 화폐량은 현재 딱 1만 원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마을의 누군가 다른 사람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아서 전체 통화량이 10,500원 이상으로 증가해야 그 돈을 내가 벌어들여서 빚과 이자를 갚을 수 있다. 이것이 자본주의에서 빚이 필수적인 이유이다.)

그래서 화폐 발행 기관은 화폐를 계속 찍어낼 수밖에 없고, 화폐 가치는 계속 하락하며, 물가는 계속 상승한다.






연방준비은행(FRB, 연준)            

: 그런데 미국의 달러는 미국 정부기관에서 발행하지 않는다. 연준(FRB)이라는 사설 기업에서 달러를 발행하고, 미국 정부는 달러를 찍어낼 때마다 국채를 발행하여 연준에 빚을 진다.

연준은 아무런 자본 없이 종이값과 인쇄비만 들여서 달러를 발행하고, 미국 연방 정부의 세금을 이자 명목으로 합법적으로 수탈한다.

달러를 발행하는 FRB(연준)는 국가 기관이 아니라 민간 은행이다.






연준의 주요 소유자는 JP모건, 록펠러, 골드만 삭스, 로스차일드 등 유대계 금융 재벌이다. 쉽게 말해 미국은 이러한 유대계 금융 재벌들을 최대 주주로 하는 하나의 회사와도 같다.            

(1달러 뒷면에 있는 피라미드, 전시안, 그리고 'NOVUS ORDO SECLORUM(신세계질서)'.

달러 발행권을 장악한 연준이 아슈케나지 유대인의 소유라는 사실을 기억하면 이러한 오컬트적 상징들이 1달러 뒷면에 그려진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

https://youtu.be/R_cTTqk47n8






미국은 국채 이자로만 연준에 1분에 27억 원, 1년에 1천 조 이상을 지불하고 있다. 원금이 아닌 이자만이다. 원금은 영원히 갚을 수 없다. 미국 국민이 납부하는 피 같은 세금의 상당수는 연준의 소유주들에게로 들어가고 있다.             

미국은 연준에 원금이 아닌 ‘이자만’ 1년에 1천 조를 납부한다.
24년 현재 미국 전체 세수의 17% 이상이 연준에 납부하는 이자로 지출된다. 이는 미국의 국방비 지출보다 큰 비율이다.






1913년 연준(FRB)을 설립하기 위한 연준법에 서명한 우드로 윌슨 대통령은 1916년에 아래와 같은 뼈아픈 회고를 하며 후회했다.            






국내 은행 외국인 지분율 및 국가 부채 규모. 여기서의 외국인은 유대계 금융 자본 즉 아슈케나지 유대인의 지분율을 뜻한다.            






일본 등 전 세계 국가들은 빚 갚는데 막대한 세수를 지출한다. 이 돈은 대체 누구한테 갚고 있는 것일까?   






위 내용 관련 요약 영상             

- "모든 사람을 빚지게 하라" - [유튜브 'His Story - 주님 이야기']

https://youtu.be/hCABfp297J8


- 애니메이션 <돈(MONEY)>

https://youtu.be/GIE43n9Oot4





2) 다큐멘터리 <누가 세계를 소유하는가? (Monopoly)>

전 세계 수백 개의 독립된 회사가 서로 경쟁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기업은 동일한 그룹이 소유하고 있다.


▷ 뱅가드Vanguard & 블랙록BlackRock.


그렇다면 이 두 기업은 누구의 소유일까?

(아래 다큐멘터리를 반드시 시청해보기를 추천한다.)

https://rumble.com/vp721n--monopoly.html





3) 기본소득제와 CBDC, 통제사회

- 부채로 간신히 유지되는 경제체제는 무너질 수밖에 없다. 무너뜨리기 위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언제 무너지느냐가 관건일 뿐이다. 달러 패권이 반드시 붕괴해야 디지털 화폐 사회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미국의 부채한도는 매년 상,하원 의회에서 증액하지 않으면 채무 불이행이 되어 즉시 디폴트, 즉 국가 부도가 된다.

https://www.sis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58

https://youtu.be/lLVQHXkRaLI




- 현금없는 사회 -> 간편 결제, 손바닥 결제 -> CBDC (전면 디지털 화폐 사용)

 https://blog.naver.com/heritage_of_faith/223187963101




-  달러가 무너진 다음, 전 세계 화폐는 디지털 화폐 CBDC로 통합될 것이다. CBDC(Central Bank Digital Currency)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중앙은행에서 발행하는 디지털 화폐를 말한다.

1988년도 이코노미스트 표지에 CBDC 시행이 예견되어 있다.

https://youtu.be/FpPtO955EO8

https://blog.hanabank.com/1626




- CBDC는 쉽게 말해 코로나 때 받은 재난지원금처럼 유효 기간이 정해져 있는 사이버머니와도 같다. 기간 내 반드시 소비해야만 하고 저축은 불가능하다. 개인의 소비를 중앙 정부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겉으로는 세련되고 편리해보이나 필연적으로 감시 통제 사회를 불러온다. 누군가 국가 시책에 어긋나는 발언을 할 경우 그 사람의 디지털 화폐를 거래 정지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https://blog.naver.com/sekiho007/222898455515

https://youtu.be/ZHVTiaZCWec




- CBDC가 만들어 가는 세상 : 기본소득을 빙자한 사회주의적 감시통제 사회

https://youtu.be/ZHVTiaZCWec




- 어떤 표를 받지 않으면 매매 자체를 할 수 없는 이 상황은 놀랍게도 2천 년 전 기록된 성경에 이미 예언되어 있다.

마지막 때는 '짐승의 표'라는 것을 신체에 받지 않으면 '매매' 자체를 할 수 없는 시대가 된다는 사실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그렇다면 그 짐승의 표의 정체가 무엇일까?








3-3. 마지막 네피림 - 인간의 유전자를 변형시키고 사탄의 창조물로 만드는 트랜스 휴머니즘의 시대




왕께서 쇠와 진흙이 섞인 것을 보신 것같이 그들이 자신을 사람들의 씨와 섞을 것이나 쇠와 진흙이 섞이지 아니함같이 그들이 서로에게 달라붙지 못하리이다.

- 다니엘 2:43




흙과 철이 섞이는 트랜스 휴머니즘의 시대.




악한 세력은 인간의 고유한 유전자를 변형시켜 트랜스 휴먼으로 만들고자 한다.



왜일까?






1)  인간 DNA에 새겨져 있는 하나님의 이름

인간의 유전자에는 유전자 사슬을 이루는 A(아데닌), T(티민), C(시토신), G(구아닌)이라는 4개의 염기가 있고, 이 염기를 연결하는 패턴이 4가지 있다. 10개의 핵산마다 다리가 있는 패턴, 5개마다 있는 패턴, 6개마다 있는 패턴, 5개마다 있는 패턴이 계속 반복된다.            






고대 히브리어는 각 철자마다 숫자와 일대일 매칭이 된다.            

10 =  י (요드- 손)

5 =  ה (헤- 보다)

6 =  ו  (바브 - 못)

5 =  ה (헤 - 보다)

히브리어는 우에서 좌로 읽는다. ←






10, 5, 6, 5 = YHWH = 여호와 = "손바닥의 못을 보라."             

: 즉, 인간의 유전자에는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이 패턴으로 새겨져 있는 것이다.





2) 영국 여왕과 DNA, 그리고 코로나 백신

2022년, 영국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맞은 플래티넘 주빌리 행사에서 영국 여왕은 왕관(코로나) 위에 놓인 지구본에 손을 댔다. 이때 DNA 모양의 이중 나선에 세 번째 나선이 뒤따라 점등 되면서 삼중 나선 형태가 되어, 69 피트의 생명나무를 감싸는 퍼포먼스가 이뤄졌다.            

https://youtu.be/CX6ek58yu4E






인간의 유전자는 이중나선 구조로 되어있다. 이는 아버지 쪽에서 72,000개, 어머니 쪽에서 72,000개가 더해져 총 144,000개의 유전 인자로 되어있다.            






mRNA 방식의 코로나 백신을 접종하면 144,000개의 유전 인자에 72,000개의 나선 하나가 더해지면서 총 216,000개의 게놈을 지닌 삼중 나선으로 DNA가 변경된다. 216,000=600x60x6=육백 육십 육=666  






과학자 앤서니 패치 인터뷰 : 백신은 접종자의 유전자를 삼중나선으로 변형시켜 하이브리드 인간으로 만든다.            

https://vimeo.com/510115136

https://blog.naver.com/akfkskxk73/222558919256






모더나 사의 코로나 백신 특허 12p, 74p : "...백신은 삼중나선 형태를 유발합니다(That induce triple helix formation)" ( 해당 모더나 특허 문서 링크 : https://assets.modernatx.com/m/197fe68e2047ca6a/original/US10703789.pdfe2047ca6a/original/US10703789.pdf )






인간의 염색체는 아버지에게 23개, 어머니에게 23개를 받아 총 46개이다. (46=23x2=이중나선)            






영국 여왕의 행사에서 삼중나선 조명으로 감싼 생명나무 (Tree of trees)의 높이는 69피트이다. (69=23x3=삼중나선)            

https://cafe.naver.com/querdenkenkorea/36658






시작되고 있는 '제 2의 선악과' 사건            








3-4. 마지막 선악과, 짐승의 표



에덴동산에서는 모든 것이 허용됐으나 단 한 가지, 동산 중앙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만은 먹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다.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신약 성도들에게도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허용되나 단 하나, 짐승의 표가 허락되지 않는다.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 요한계시록13:16-17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 요한계시록14:9-11




이 짐승의 표에 대해서 역사상 많은 갑론을박이 있어왔다.


모든 논쟁을 떠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종말의 때에는 '짐승의 표'라는 것을 받지 않으면 물건을 사고 파는 사회 생활 자체를 할 수 없게 되는 시기가 반드시 온다는 것이다. 즉 짐승의 표에는 매매 기능이 반드시 부여되어야 한다.


또한 이것은 오른손과 이마에 받으며, 남녀노소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받고나면 자유의지를 잃고 회개할 수 없으며 마귀와 함께 영원한 불못행이 확정된다.


이 표는 과연 어떤 형태일까?






1) 짐승의 표는 바코드? 베리칩? 뉴럴링크?

모든 바코드의 처음, 중간, 끝의 가이드 바는 바코드 표기 규칙 상 6을 의미하는 두 줄이 새겨져있다. 즉 모든 바코드가 666을 표현하는 것은 사실이다.             




QR코드도 바코드와 마찬가지로 그 표기 규칙 상 모든 QR코드의 모서리에 666 표기가 되어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예전부터 바코드는 짐승의표라는 주장이 있었다.             




그 외 신용카드, 컴퓨터, 인터넷 등 여러 설들이 난무했다.            




이것이 발전되어 베리칩(RFID)은 짐승의 표라는 주장도 있어왔다.            

베리칩 개발자 칼 샌더스 박사의 간증. 70년대 당시 벌써 쌀알의 1/4 크기였다. 자가 충전을 위해서는 온도차이가 가장 큰 이마와 오른손에 베리칩을 받아야 함을 발견했다고 한다

https://blog.naver.com/heaven7-/223447491204




뉴럴링크는 짐승의표라는 주장 또한 있어왔다.            

https://v.daum.net/v/20240321234729956




그러나 위의 요소들은 짐승의 표 시스템으로 향해가는 기술의 발전 과정이며 그 자체만으로 짐승의 표일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베리칩 등은 물리적 수술을 통해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짐승의 표는 반드시 불가역적인 자유의지의 상실을 가져와야 한다.             


"디지털 ID + 사회신용제도 + 백신패스 + CBDC = 짐승의 표 시스템"




모두의 시선이 베리칩을 향해있을 때, 이미 인간의 신체에는 하이드로겔 나노 칩이 주입되어 블루투스 신호를 방출하고 있다. 코로나를 핑계로 주입 받은 mRNA 백신을 통해서. 짐승의 표가 최종적으로 어떤 형태더라도 이 시스템의 가장 본질은 mRNA 백신임을 알아야 한다.            

https://m.blog.naver.com/nyw1024/223555154132








2) 반복적인 백신 접종은 신체에 나노칩과 산화그래핀, 하이드로겔 센서를 심어 인간의 몸을 사물인터넷(IoT) 화 하기 위한 작업으로, 짐승의 표 시스템의 가장 기초 공사이다.






3) ID 2020 : 2030년까지 지구상 모든 사람들에게 디지털 신원을 제공하는 프로젝트 (UN 어젠다 2030)

https://blog.naver.com/esedae/221874722598

https://tv.naver.com/v/30405950






4) 디지털 ID = 모바일 신분증 + 모바일 건강보험증 + 모바일 여권 + 모바일 백신패스 등

모바일 신분증
모바일 건강보험증
모바일 여권
모바일 백신패스

https://www.hojumoney.com.au/%ED%98%B8%EC%A3%BC-%EC%A0%84%EC%97%AD%EC%97%90-%EB%94%94%EC%A7%80%ED%84%B8-id%EA%B0%80-%EA%B3%A7-%EC%B6%9C/






5) 현금없는 사회와 CBDC 추진

현금없는 사회로 급격히 이행하고 있다.

https://youtu.be/rXTyf1STN9k






6) 사회신용제도(신용점수제도)

중국은 글로벌리스트 세력의 전체주의 체제 시험장이다. 현재 중국에서는 '사회신용' 제도를 통해 '좋은' 시민과 '나쁜' 시민의 순위를 매긴다. 점수가 550점 미만이면 전기차 충전도 할 수 없고, 자판기나 무인 편의점에서 음식을 살 수도 없고, 일을 할 수도 없다.  


'얼굴인식 결제'로 음식을 구매하려면 최소 사회신용점수 650점이 필요하다. 1년에 5번 이상 무단횡단하다 적발되면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 은행 계좌와 디지털 지갑이 금지되고 음식을 살 수도 없고 여행(출입)할 수도 없게 된다.

https://blog.naver.com/chumjan/222856364339

https://m.blog.naver.com/onoffenglish24/222897294060

https://youtu.be/1oVB24Ujd-M






7) 양자점 문신 / 전자 타투

https://blog.naver.com/hiinyoung20/222772437459






8) 트랜스 휴머니즘 - 인간 신체의 사물인터넷(IoT)화

유발 하라리 "인간은 해킹 가능한 존재다."   

https://youtu.be/fOR_fLEObfI





유발 하라리 : "팬데믹과 백신접종을 통해 감시가 피부 내로 들어갔으며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었다."       





클라우스 슈밥 "4차 산업혁명은 인간 자체를 바꾸는 것이다."            





접종자에게 블루투스 신호가 잡히는 건 아래와 같이 분명하다. 그렇다면 대체 무엇을 위해서 인간을 블루투스화 하고자 했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자.        

    (▽ 퇴근길 만원 지하철 블루투스 신호 : 퇴근길 지하철 승객 수대로 수백 개 잡힌다.)

    (▽ 아파트 꼭대기층 : 꼭대기층 2가구, 그 밑 층 2가구 총 4가구 15개 정도의 신호가 잡힌다.)

    (▽ 운항중인 비행기 내부 블루투스 신호 : 비행기 승객 수대로 수백 개 잡힌다.)






빌 게이츠  ‘신체 에너지를 통한 비트코인 채굴 기술’ 특허 (20.3월, WO2020-060606)             

출처 : https://eluarua.blogspot.com/






9) 그레이트리셋 어젠더는 실현중

3D 프린터를 통한 인공 장기 제작 (좌) / 실험실에서 배양한 인공 배양육 (우)
배양육 제조 과정
곤충식품
인공자궁
사유재산 > 공유경제 > 구독경제 > 소유의 종말 =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아도 행복해질 것이다."






10) 저탄소를 핑계로 한 15분 도시(스마트시티) = 거대한 수용소

https://blog.naver.com/hiinyoung20/223067395837






11) 4차 산업혁명

인공지능 AI            





로봇과 기계가 인간의 일자리를 대체하고, 실업자를 양산            





실업자들에게 보편적 기본소득을 CBDC 형태로 제공 / 이를 빌미로 백신 접종과 칩 강제            





삶의 의미를 잃은 이들을 VR 기기 등을 활용해 메타버스 가상현실에 가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아도 행복해질 것이다. 물론 매트릭스 가상공간에서."






12) 백신접종 > 디지털 ID > 짐승의 표

( 이란 디지털 ID 있어야 식량 배급 : https://remnantwarrior.net/%ec%9d%b4%eb%9e%80-%eb%94%94%ec%a7%80%ed%84%b8-id-%ec%9e%88%ec%96%b4%ec%95%bc-%ec%8b%9d%eb%9f%89-%eb%b0%b0%ea%b8%89/ )


( 세계 각국 그린 패스 상용화 : https://remnantwarrior.net/%ec%84%b8%ea%b3%84-%ea%b0%81%ea%b5%ad-%ea%b7%b8%eb%a6%b0-%ed%8c%a8%ec%8a%a4-%ec%83%81%ec%9a%a9%ed%99%94/ )


https://blog.naver.com/onlythelife/222748697490






13) 결국 짐승의 표란 백신, 디지털 화폐(CBDC), 디지털 ID, 디지털 건강인증서, 사회신용정보 등이 결합되는 것이다.

https://rumble.com/v20tkl8-122312060.html






14) 짐승의 표에 대한 홍보 영상들

- 아마존 손바닥 결제

아마존 손바닥 결제

https://youtu.be/uap-N-8w4Yk


- <666을 조심하세요(Watch Out For 666)> 뮤직비디오

1990년에 제작된 <Watch Out For 666>이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지금 현 시대를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다.

https://blog.naver.com/socruise/223189666112


- "문신기술 하나로 모든 것이 가능한 미래가 온다." (산업통상자원부 전자타투 홍보영상)

https://youtu.be/_-tOfmocvHs



- "2030년까지 스마트폰 우리 신체에 내장" (노키아 CEO 세계경제포럼 발언)

https://tv.naver.com/v/35440922






15) 예측 프로그래밍(Predictive Programming) : 이들은 미디어 속에서 반드시 예고한다.

이러한 대중 문화의 공통 주제는 우생학적 사고방식에 따른 인구 감축 및 엘리트들에 의한 통제 사회를 정당화하는 내용이다.


- 조지오웰 <1984> : BIG BROTHER를 통한 감시통제 사회. COVID 시기의 통제 사회를 풍자하며 COVID-1984라 부르기도 한다.


- 넷플릭스 <블랙미러> : 정부에서 지시하는 신체활동을 해야 몸에 가상화폐를 충전받아 경제활동을 할 수 있다. 이 내용이 곧 빌게이츠의 WO2020-060606 특허 그대로이다.


- 영화 <매트릭스> : 인간은 캡슐에서 배양된다. 네오가 빨간 알약을 먹기 전에 진짜 세계라 믿었던 그곳은 메타버스 가상 공간이었다.


- 영화 <설국열차> : 세계경제포럼이 지향하는 그레이트 리셋의 곤충식품. 또한 계급별로 나뉜 열차칸은 사회신용제도를 바탕으로 한 계급사회 신세계질서 어젠다를 그대로 묘사했다.


- 영화 <킹스맨> : 무료로 나눠주는 유심칩을 이식 받은 자들의 머리가 폭발한다.


영화 <토탈리콜>


영화 <루시> 산화그래핀








<4부에서 계속…>

https://blog.naver.com/hhhongjj/223613275303









0. 내가 갑자기 예수님을 믿게 된 이유, 직장과 결혼 간증

https://m.blog.naver.com/hhhongjj/223276505010

https://blog.naver.com/hhhongjj/223532489188





1. 지금이 성경에서 말하는 마지막 때인 이유 (아래 포스팅 참조)

https://blog.naver.com/retelcom/223480255629





2.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믿고, 오늘, 지금 바로 거듭나세요. (아래 포스팅 참조)

https://blog.naver.com/retelcom/223522889952






#종말 #휴거 #재림 #요한계시록 #성경 #하나님 #예수님 #복음 #십자가 #거듭남 #신앙간증 #마라나타 #천국 #지옥 #JESUS2027 #지저스2027 #세상에서가장놀라운이야기 #승민아빠 #빌라델비아신부들 #7년대환란 #그레이트리셋 #신세계질서 #코로나 #COVID19 #코로나백신 #백신접종 #백신부작용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예수회 #유대인 #이스라엘 #짐승의표 #666 #디지털ID #기본소득 #CBDC #WCC #종교통합 #에큐메니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