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리스탈 Nov 24. 2021

경제적자유를 원한다면,
당신은 나의 독자입니다.




나의 독자는 누구인가?

-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

- 경제적자유를 이루기위해 노력하는 사람

-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람

- 경제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

- 주식, 경제, 재테크 등의 공부를 이제 막 시작한 사람

- 경제신문을 읽는 사람

- 돈을 좋아하는 사람

-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

- 투자로 돈을 불리고싶은 사람

- 돈과 관련된 공부를 시작하긴 했는데 막상 하니 어려운 사람

- 그 누구보다 인생을 치열하게 사는 사람




나의 독자는 나에게 무엇을 원할까?

- 경제신문을 읽고 투자에 적용하는 방법

- 주식과 경제공부를 쉽게하는 방법

- 경제신문을 쉽게 읽는 방법

- 재테크 공부를 실제 투자에 연결하는 방법

- 어려운 경제 및 주식 이슈, 용어 등을 쉽게 설명해주는 것

- 투자공부에 대한 동기부여




경제적자유를 원한다면, 당신은 나의 독자입니다.

 경제적자유에 도달하기 위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나의 경우에는 그 첫 시작을 돈공부→경제공부→주식공부→부동산 공부 순서대로 과정을 밟았다. 이 과정을 한 걸음씩 걸으며 여전히 경제적자유를 향해 걷고 있다. 감사하게도 비교적 젊은 나이에 돈공부를 시작할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며 독자와 함께 그 길을 걸어가고자 한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북 만들기에 도전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