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차지심 Jul 11. 2022

카드 결제가 안되고 있었다는...

카페24 페이먼츠로 카드 결제 안되실 때 이렇게 하세요.

아... 이게 무슨 일인가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더니 어떻게 카드 결제가 되는지 점검을 안했었는지... 도대체 언제부터 안되고 있었던건지...


주말에 친구의 연락을 받고 알게 된 카드 결제가 안된다는 소식에 발만 동동 구르고 해결은 안되는 상황이 계속 되었습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별일이 다있다고 하지만 결제가 안되다니... 정말 맙소사할 실수였어요. 

기본을 그렇게 스스로 강조핸놓고 정작 본인이 기본을 놓치다니...


너무 당황스러운데 주말이라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속만 끓였어요. 혹시라도 비슷한 이유로 안되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기록 차원에서 남깁니다.


혹시 카드 결제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눌렀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때는 아래 방법을 한번 적용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공간을 재정비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