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물의집 Jun 17. 2018

[아침마다 새날] 20180606

take me away

재미있게 본 영화를 또 보고

맛있게 먹은 음식을 또 먹고

기분좋게 다닌 도시를 또 가면서


나는 그 영화, 그 음식, 그 도시보다

마음에 든 것을 

한 번 더 마음에 새기는. 그 자체를 

깊이 열광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눈을 마주치고 좋았다면

냄새를 맡고 

대화를 나누고 

춤을 추고

몸을 비비며 

실망도 하고 슬퍼도 하며 더욱 깊이 내 안으로 널 들이는 

그래서 좋았다면

그럼에도 사랑하는

너와 나의 길들여짐에 나는 깊이 열광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