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메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htc 중급형 디자이어 10 프로, 라이프스타일 출시

htc 중급형 디자이어 10 프로와 라이프스타일 출시

아이폰보다 먼저 아이폰 같은 스타일 폰 htc

아이폰 6가 나오면서 가장 디자인 면에서 피해본 업체 htc가 중급형 폰을 출시했습니다 아이폰보다 먼저 저 디자인을 출시해 왔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이 나오면서 아이폰을 베꼈다는 소리를 들어야만 했던 htc가 변함없이 매력적인 폰을 출시했습니다.


htc 디자이어 10 프로와 라이프스타일 시리즈입니다. 가성비가 나쁘지 않습니다. 저도 한동안 htc 디자이어를 사용했었고요. 참 좋은 폰이긴 했습니다.


예전의 강한 빨간색은 없나 봅니다. 카메라가 상당히 왕눈이입니다. 


http://www.cnet.com/videos/htc-desire-10-pro-and-lifestyle-offer-stylish-designs-at-a-low- price-tag/

동영상을 보시면 더 잘 이해되실 것 같습니다. CPU가 생각보다 실망스럽기는 하지만 가격에 비하면 용서가 되는 부분입니다.


제품 퀄리티는 상당히 잘 마무리되는 폰 같습니다. 아이폰과 다른 방향으로 같은 디자인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중급형에 집중하는 듯한 htc

최근 htc가 예전과 같은 이유를 가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급에서는 거의 존재감을 잃은 상황인 것 같고 중급형에서 자리를 노리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로 무장한 중국 회사들과 힘겨울 싸움을 할 것 같지만 매년 발전하고 있는 것을 느끼긴 합니다. 

예전 최적화 기술 하나는 세계 최고였는데 지금 디자이어 10 프로의 디자인도 아이폰과 다른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카메라 마무리 같은 경우도 깔끔한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후면 디자인을 보면 잘 만들었다는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어떻게 할래 전면 디자인 누가 했니


아 이 사진을 보면서 제가 느낀 것은 이게 뭐냐.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잘 디자인하고 전면을 저렇게 두었을까?

느낌도 없고 특징도 없고 전면 디자인은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펜택같은 느낌도 있네요. 프로와 라이프스타일이 디자인이 조금 다르기는 합니다.


큰 특징 없는 사양

사양은 큰 특징이 없습니다.

프로의 사양인데 cpu는 미디 어택  cpu를 사용하였고 외장 메모리는 2TB 까지 지원되는 것 같습니다.

전면 1300만 화소 후면 2000만 화소 지원됩니다.


한때 유명했던 SENSE 홈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도 프로보다는 조금 낮은 사양이고요. 오디오가 강화된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HTC 제품을 보게 되는데 한국에 들어올지 모르지만 중국 제품과 경쟁에서도 힘을 쓰지 못하고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원문

http://www.cnet.com/products/htc-desire-10-pro/preview/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폰 7 판매 폭발 정해진 수요, 갤럭시노트7과관계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