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즐거운아줌마 Mar 01. 2023

[제주도 책방 올레] 도착, 성게국수

한 시간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 도착~

제주도의 야자수만 봐도 설레고 기분 좋음







이제 운전한 지 1년 ㅋㅋ

과연 초보운전인 내가 렌터카를 잘 몰 수 있을까

내차 아닌 다른 차를 운전하는 건 이번이 처음 ㅠ

아 떨리고 긴장됨





모닝차가 가장 저렴해서 렌트했는데

와~~~ 기름을 적게 먹긴 하는구나~

나의 똥그렌져와 비교하면 기름값이 거의 오분의 일!!

에구 착한 것~








역시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네~~

겨울 바다라 그런지 시퍼런 것이 파도도 많이 치고  







아침을 제대로 못 먹어서 일단 밥 먹으러 고고~

제주 해변도로에 있는 성게국숫집에 들러

후루룩 쩝쩝~ 혼자 먹어도 맛나네^^

국물이 진~~~ 한 것이 나중에 아들과 같이 와야지




-----------------------------------





2월에 다녀온 나 홀로 제주 여행~

혼자 비행기 타고 혼자 렌터카하고 혼자 호텔방에서 자고 먹고~

나름 신나는 여행이었다. ^^

푸릇푸릇한 5월에 다시 한번 제주도를 가고 싶다.


.

.

.

.


.


매거진의 이전글 경의선 갤러리 어쩌다 전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