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을 주는 모기나라 Mar 09. 2019

엄마의 독가스 방귀


오늘 아침 나는 잠을 자고 있었다.

평화로웠다.

그때 갑자기 독가스가 식빵에서 뿜어져 나왔다.

난 그 빵 갖다 버리려고 했다.

하지만 너무 무거웠다.

사실 그건 엄마 엉덩이였다.


??해서 쿠션에서 쉴려고 했더니 쿠션에서 독가스가 나왔다.

알고보니 그것도 엄마 엉덩이였다.

난 그 냄새를 못 맡았다.

자꾸 꺼치림(꺼림칙)거려서 쿠션에 얼굴을 박았다.

그랬더니 또 방귀가 나왔다.

방귀는 바로 내 코앞에서 시작되었다.

질식하는 줄 알았다.


엄마가 미안해 했다.


-2017  어느 주말 아침 초등학교 1학년 아들이 쓴 글

매거진의 이전글 두개의 그리움 별이 떴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